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지 대한민국에도 있다

현재가 중요해 2024. 2. 13. 22:35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지 대한민국에도 있다

스파 시커스(Spa Seekers)는 최근 보고서에서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지 10곳을 선정했다. 그 중 1곳은 대한민국에 있다.

 

■ 1위는 아이슬란드의 블루라군(Blue Lagoon)이. 블루라군은 레이캬비크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지열 온천이다.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물은 피부에 좋기로 유명하다.

 

 

 

 

■ 2위는 태국의 치앙마이다. 치앙마이는 마사지와 요가로 유명한 도시이다. 또한 다양한 사원과 야시장이 있다.

 

 

 

■ 3위는 인도네시아의 발리이다. 발리는 아름다운 해변과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한 섬이다. 또한 서핑, 다이빙,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4위는 몰디브이다. 몰디브는 수상 방갈로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섬나라이다. 스노클링, 다이빙,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지 대한민국에도 있다

 

■ 5위는 멕시코의 칸쿤이다. 칸쿤은 아름다운 해변과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유명한 도시이다. 또한 다양한 마야 유적지가 있다.

 

 

 

■ 6위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빅서이다. 빅서는 울창한 숲과 멋진 해안 절벽으로 유명한 곳이다. 하이킹, 캠핑, 카약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 7위는 뉴질랜드의 남섬이다. 뉴질랜드 남섬은 웅장한 산맥과 아름다운 피오르드로 유명하다. 하이킹,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 8위는 페루의 마추픽추이다. 마추픽추는 잉카 제국의 숨겨진 도시이다. 고대 유적, 아름다운 풍경, 흥미로운 역사로 유명하다.

 

 

 

■ 9위는 인도의 케랄라이다. 케랄라는 아유르베다 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다양한 해변, 울창한 숲, 백워터가 있다.

 

 

 

■ 10위는 대한민국의 제주도이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해변, 웅장한 산, 독특한 문화로 유명한 섬이다. 다양한 해양 스포츠, 하이킹,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온천, 스파, 마사지, 요가, 명상 등 여행지에서 제공하는 편안함 요소를 고려하여 작성되었다. 또한 안전, 치안, 건강 관리 등 여행지의 전반적인 편안함도 고려했다.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여행지, 대한민국에도 있다

글로벌 스파 예약 대행 사이트 ‘스파 시커 닷컴’이 세계에서 가장 편안한 장소를 발표했다. 아이슬란드 블루라군부터 우리나라 해운대까지, 온라인 여행 리뷰를 분석해 50곳을 추렸다. 여행자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