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덜란드 역사적이고 그림 같은 여행지로 가보자. 5

현재가 중요해 2022. 12. 24. 10:49
반응형

네덜란드 역사적이고 그림 같은 여행지로 가보자. 5

풍차, 운하, 튤립의 땅으로 알려진 네덜란드의 명성은 우리를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이지만 이 저지대의 유럽 국가는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보석같은 장소들을 숨겨두었다. 네덜란드는 그림처럼 완벽한 아름다움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역사적으로 큰 의미를 지닌 수많은 도시, 마을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가보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곳들이 어디인지 이 갤러리에서 미리 한번 눈으로 여행해보자. 출처: (Britannica) (History) (DailyArt Museum)

 

발켄부르그

발켄부르크는 림뷔르흐 지방의 작은 강인 겔 강에 위치해 있으며, 로마인들이 '말'(광물이 풍부한 흙돌)과 12세기 성터를 채굴하기 위해 만든 유명한 동굴로 방문객들을 끌어들인다.
발켄부르그
발켄부르그

 

마르켄 : 마르켄은 주이더제의 섬이었지만, 오늘날 자동차로 건널 수 있는 긴 둑길을 통해 본토와 연결되어 있다. 마르켄 마을은 반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색의 목조 가옥은 이 곳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다.

마르켄
마르켄

 

할링겐 : 바덴 해 연안의 프리슬란트 지방에 위치한 오래된 항구 도시 할링겐은 오랜 어업과 해운의 역사를 누리고 있다. 이 도시는 13세기 중반에 설립되었으며 많은 작업장, 등대, 교회, 창고가 그 해상 유산을 반영한다.

할링겐
할링겐

 

주트펜 : 옛 주트펜의 스카이라인을 지배하는 것은 14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성 왈부르가 교회이다. 이 교회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중요하고 잘 보존된 역사적 도시 중심지 중 하나로 만드는, 거의 400개의 국가 기념물과 500개 이상의 지역 기념물 중 하나일 뿐이다.

주트펜
주트펜

 

지에리크제 : 지에리크제는 중세 시대부터 항구 도시의 기능을 수행해 왔으며, 중세 시대 다른 국가들과의 무역으로 창출된 부를 기반으로 건설되었다. 성벽 안에는 독립적인 16세기 교회 탑인 신트-리벤스몬스터렌을 포함한 수십 개의 역사적인 기념물들이 있다.

지에리크제
지에리크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