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미국 걸프 해안 '플로리다' 아름다운 해변 마을들

현재가 중요해 2023. 3. 17. 15:48
반응형

미국 걸프 해안 '플로리다' 아름다운 해변 마을들

미국 걸프 해안은 미국 남부를 따라 있는 해안선을 가리키며, 멕시코 만을 따라 있는 모든 곳을 포함한다. 풍부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이 지역은 3,050km 이상에 걸쳐 있으며 플로리다, 앨라배마, 미시시피, 루이지애나, 그리고 텍사스의 걸프 주를 포함하고 있다. 풍경을 특징짓는 것은 역사적인 도시들과 해안에 떠 있는 수백 개의 오염되지 않은 섬이다. 놀라울 정도로 매력적인 해안선을 탐험하는 것은 미국에서 휴가를 즐기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다. 출처: (National Park Service) (American Battlefield Trust)

 

에버글레이즈 시티, 플로리다 에버글레이즈 시티는 미국 걸프 해안 여행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다. 걸프 해안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방문객 센터가 이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길을 따라 북서쪽으로 가기 전에 공원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옵션이다

 

네이플스, 플로리다 네이플스는 세계적인 골프 코스로 유명한 부유한 도시이자 거주지이다. 네이플스 지역 해변에는 멋진 맨발 해변 보호구역이 있다.

 

마르코 섬, 플로리다 네이플스의 남쪽이자 플로리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섬 중 하나인 마르코 섬에 둥지를 틀고 있는 곳은 타이거테일 해변이다. 타이거테일 해변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이다.

 

포트 마이어스, 플로리다 포트 마이어스는 이 주의 주요 관광지이다. 이 도시는 거대한 모래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사실상 에스테로 섬의 해안이다.

 

베니스, 플로리다 플로리다의 베니스는 베니스 제티로 유명한 그들만의 베니스 해변을 자랑한다. 관광 편의 시설로는 보드워크와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있다.

 

사니벨 섬과 캡티바 섬, 플로리다 포트 마이어스 해안에서 48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두 개의 아름다운 섬은 무성한 열대 환경에서 위안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낭만적인 피난처 역할을 한다.

 

시에스타 키, 플로리다 사라소타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시에스타 키는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이다. 시에스타 키 자체에는 황금빛 모래가 쌓여 있고 석회암이 테두리를 형성하고 있다.

 

세인트 피터스버그, 플로리다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살바도르 달리 박물관에는 세계 어느 박물관보다 스페인 초현실주의 예술가의 걸작들이 많이 있으며, 다른 많은 관광 명소로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세인트 피트 해변, 플로리다 이곳을 방문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세인트 피트 해변을 탐험하기 위해서이다. 이곳은 광활하게 펼쳐진 모래와 1928년의 랜드마크인 분홍색 무어 스타일의 돈 세사르 호텔로 유명하다.

 

안나 마리아 섬, 플로리다 세인트 피터스버그 건너편에 있는 탬파베이의 남쪽에는 안나 마리아 섬이 있다. 이 쾌적한 섬에는 빈 포인트 해변과 매너티 퍼블릭 해변 두 개의 해변이 눈에 띈다.

 

포트 드 소토 공원, 플로리다 세인트 피터스버그에서 남쪽으로 약 12km 떨어진 탬파베이에는 포트 드 소토 공원이 있다. 이 해변은 당일치기 여행을 하기에 완벽한 곳이다. 이 섬의 또 다른 모래 해변인 노스 해변은 새들의 안식처이다.

 

탬파, 플로리다 더 북쪽으로 가면, 탬파는 잭슨빌과 마이애미 다음으로 플로리다에서 세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이 도시는 과학 기술 박물관과 플로리다 수족관과 같은 관광 명소가 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

 

클리어워터, 플로리다 멕시코 만과 탬파베이에 둘러싸인 클리어워터는 훌륭한 수족관 시설과 클리어워터 해변 섬을 배경으로 한 눈부신 클리어워터 해변으로 유명하다.

 

케이프 샌 블라스, 플로리다 자연과의 교감을 위해, 케이프 샌 블라스로 향하자. 작은 땅으로 플로리다 반도와 연결된 케이프 샌 블라스는 세인트 조셉 페닌슐라 주립공원이 있는 곳이다.

 

쉘 섬, 플로리다 셸 섬은 야생동물들로 가득 찬 11km의 미개발 낙원이다. 파나마 시티 해변으로 알려진 하얀 모래로 이루어진 이 화려하고 좁은 해변은 유명한 목적지인 리조트 타운의 이름이 되었다.

 

펜사콜라, 플로리다 플로리다 팬핸들에서 가장 서쪽에 있는 도시인 펜사콜라는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해 1559년에 처음 정착되었다. 펜사콜라의 매력적인 역사 박물관은 그 도시의 매혹적인 연대표를 기록하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고 걸프 제도 국립 해안에 둘러싸인 산타 로사 섬의 해변을 방문하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