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시드니 공항 탑승 '이슬람' 국가 예배 시간 때문에 늦어진 것

현재가 중요해 2023. 12. 27. 20:53
반응형

시드니 공항 탑승 '이슬람' 국가 예배 시간 때문에 늦어진 것

시드니 공항 탑승 '이슬람' 국가 예배 시간 때문에 늦어졌다는 것이다. 비행기 탑승하는 승객이 엎드려 예배드리느라  탑승객 승객들이 탑승을 못한 것이다.

 

이슬람 국가에서 예배 시간은 무척 중요한 부분이다. 길을 걷다가도 예배 시간이 되면 차를 세우고 엎드려 절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공항이나 터미널, 휴게소, 길거리 등 어디에서도 예배는 진행된다.

 

이슬람 국가에서는 하루에 다섯 번 예배를 드린다. 예배 시간은 일출, 정오, 오후, 일몰, 밤이다.

 

※ 시간          이름

 ◈   새벽         술흐 (Fajr)

 ◈   정오          주하르 (Dhuhr)

 ◈  오후           아스르 (Asr)

 ◈  일몰          마그립 (Maghrib)

 ◈  밤              익사 (Isha)

 

예배 시간은 계절과 지역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북반구의 여름에는 새벽기도 시간이 늦어지고, 겨울에는 일몰기도 시간이 늦어진다. 또한, 이슬람 국가의 위치에 따라 예배 시간도 약간씩 다를 수 있다.

 

이슬람 국가에서는 예배 시간을 알리는 "아잔" 소리가 울린다. 아잔 소리는 모스크에서 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공공장소에서도 내는 경우가 많다.

 

이슬람 국가에서는 예배를 드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대부분의 무슬림들은 예배 시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예배는 이슬람 신앙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무슬림들이 신을 향해 자신의 마음을 다하는 행위이다.

 

어디서든 하루에 5번씩 엎드려 절을 하게 되는데요. 이슬람에서 예배는 인간과 창조주를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 고리이다.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도움을 청하고 믿음의 확신을 갖는 행동이라고 믿는다. 매일 다섯 번씩 예배를 드리면서 하느님께 기도를 드리는 것이다.

 

 

 

시드니 공항에서 탑승이 늦어진 이유, 알고보니 기가 막힙니다(+영상)

시드니 공항 탑승 지연 이유이슬람 국가에서 예배 시간은 무척 중요한 부분입니다.길을 걷다가도 예배 시간이 되면 차를 세우고 엎드려 절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공항이나 터미널, 휴게소,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