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구찌'가 샤넬, 루이비통 등을 제치고 올해 최고 인기 명품 브랜드 1위

현재가 중요해 2022. 12. 10. 16:59
반응형

'구찌'가 샤넬, 루이비통 등을 제치고 올해 최고 인기 명품 브랜드 1위

머스트잇, 2022 베스트 어워즈 실시 1위는 구찌… 2위 샤넬, 3위 루이비통 올해 최고 인기 명품 가방은 구찌의 ‘인터로킹 GG 체인 숄더백’이다.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고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이어 인기가 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가 샤넬, 루이비통 등을 제치고 올해 가장 인기있었던 명품 브랜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은 올 한해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베스트 상품과 브랜드를 6일 공개했다. 인기 명품 브랜드 2위에는 샤넬이, 3위에 루이비통이 이름을 올렸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 브랜드 1위로는 몽클레르가 뽑혔다.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위로는 럭셔리 스포츠 운동화 브랜드 오트리가 선정됐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7일(현지시각) 머스크 밀어내고, 잠시 '세계 최고 부자' 된 사람은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은 세계 최대의 명품 제국 ‘루이뷔통 모에헤네시 (LVMH)’를 이끄는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패션·주류·화장품·시계·보석 등 다양한 전통의 최고 브랜드 60여 개를 총지휘하는 그는 유럽의 왕실과 귀족들을 상대로 소규모 사업을 하던 명품 업체를 하나둘씩 사들여 결국 거대 그룹으로 만들어 냈다.

 

구찌가 명품 1위를 했지만 루이뷔통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7일 잠시 2시간동안 머스크를 제치고 '세계 최고 부자'가 된것이다. 루이뷔통의 인기와 매출은 세계 최고 부자를 만드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