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오드리 헵번' 우아함과 아름다움의 전형 "비극적인 그녀의 일생"

현재가 중요해 2023. 3. 29. 23:27
반응형

'오드리 헵번' 우아함과 아름다움의 전형 "비극적인 그녀의 일생"

오드리 헵번은 30년 전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녀는 여전히 우아함과 아름다움의 전형으로 기억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과 자선 활동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할리우드의 가장 위대한 패션 아이콘인 그녀에 대해 모르는 것이 너무 많다. 그녀의 손자들 중 한 명은 “오드리에 대해 가장 잘 지켜진 비밀은 그녀의 삶은 슬펐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The Guardian) (Harper's Bazaar) (Stacker) (People)

 

출생 오드리 헵번은 1929년 5월 4일 벨기에에서 오드리 캐슬린 헵번-루스톤으로 태어났다. 그녀는 영향력은 있지만 불행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귀족가문 그녀의 어머니 엘라 반 힘스트라 남작부인은 유럽 왕족과 관련된 네덜란드 귀족이었다. 그녀의 아버지 조셉 빅터 앤서니 헵번-루스톤은 네덜란드 동인도(오늘날의 인도네시아)에서 일했던 부유한 영국-오스트리아 석유 경영자였다. 오드리에게는 어머니가 첫 번째 결혼에서 낳은 두 명의 이복 형제가 있었다.

 

어린시절 오드리는 아버지의 직업을 위해 벨기에, 인도네시아, 영국을 오가며 특권층의 거품 속에서 인생의 초기를 보냈다. 그녀는 영어와 네덜란드어를 완벽히 구사하며 자랐고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를 배웠다.

 

파시즘의 부상 그녀의 가족은 아버지 때문에 영국과 강한 유대감을 가졌고, 그녀의 부모님 모두 1930년대에 영국 파시스트 연합을 지지했다. 파시즘은 유럽에서 부상하고 있었고 그들은 기부금을 모으는 운동의 적극적인 회원이었다.

 

아버지에게 버림받다. 그녀의 아버지 조셉은 오드리가 겨우 6살이었던 1935년 어느 날 갑자기 가족을 떠났다. 그는 영국으로 이주했고, 아이들과 연락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았고, 다시는 그들을 찾지 않았다.

 

고통스러운 기억 헵번은 1992년 인터뷰에서 "그는 어느 날 사라졌고, 어머니는 그가 여행을 떠났고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어머니는 울음을 멈추지 않았고, 저는 어머니와 함께 있으려고 노력했을 뿐이지만, 어린 시절에 어머니는 잘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회상했다.

 

평생의 트라우마 헵번은 이것을 그녀의 인생에서 처음이자 가장 큰 트라우마라고 묘사했다. 이것은 성인이 될 때까지 그녀를 괴롭혔던 깊은 불안감과 버림받은 기분을 남겼다.

 

실망스러운 재회 수십 년 후, 헵번은 그녀의 아버지와 다시 만나기 위해 노력했고 적십자의 도움으로 더블린에 살고 있는 그를 찾을 수 있었다. 불행하게도, 그는 그녀에게 무관심하고 감정적으로 거리를 두었고, 그 재회는 매우 실망스러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헵번은 그의 남은 인생 동안 그를 재정적으로 돌보았다.

 

이사 1935년 아버지에게 버림받은 후, 그녀의 어머니는 가족 근처에 있기 위해 네덜란드로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그녀의 십대 형제들은 친척들과 함께 살기 위해 헤이그로 보내졌다.

 

나치 점령 이 시기에, 그녀의 어머니는 여전히 파시즘에 손을 대고 있었고 나치의 동조자였다. 이것은 전쟁이 진행되면서 곧 바뀌었다. 헵번의 삼촌은 점령된 고향인 아른험에서 그의 지위가 두드러져 표적이 되어 나치에 의해 체포되어 처형되었다.

 

흩어진 가족 후에, 그녀의 형제 중 한 명은 나치에 의해 추방되었고 독일 노동 수용소로 보내졌다. 그녀의 다른 남동생은 같은 운명을 피하기 위해 잠적했다. 반 힘스트라 남작부인은 그녀의 가족들과 모든 물질적 재산을 잃었고, 이것은 그녀의 마음을 저항군 쪽으로 빠르게 변화시켰다.

 

에다 반 힘스트라 그녀는 영국 뿌리를 숨기기 위해 그녀의 딸의 이름을 오드리 캐슬린 헵번-루스톤에서 에다 반 힘스트라로 바꾸기로 결정했는데, 이것은 저항군의 일부라는 원치 않는 의심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높았기 때문이다.

 

민간인 저항군 헵번은 "우리는 저항군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했습니다. 저는 발레 신발 속에 그들을 위한 메시지를 숨기고 다녔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녀는 또한 기금을 모으기 위해 댄스 공연을 했다.

 

감옥에서의 생활  5년간의 점령 중 가장 가혹한 기간 동안, 헵번과 그녀의 가족은 폭격을 피하기 위해 몇 주 동안 감옥에서 빛이나 열 없이 살아남았다. 음식은 거의 남아 있지 않았고 그들은 빵이나 감자 조각 같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것을 먹고 살았다.

 

궁핍과 절실함 헵번은 먹을 것이 너무 절실해져서 들판으로 몰래 나가서 순무, 감자, 그리고 심지어 튤립 구근을 먹었다고 회상했다.

 

유니세프 어린 시절의 고통과 굶주림의 경험은 훗날 헵번의 자선 활동에 대한 열정을 부채질했다. 그녀 자신도 전쟁 중에 유니세프의 지원을 받았고, 그녀가 성공한 후, 그녀는 도움을 사회에 돌려주는 데 집중했다.

 

아동 권리 운동가 헵번은 1989년 유니세프 친선대사가 되었고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어린이들에 대한 세계적인 인식을 높이기 위해 종종 위험한 장소로 50번 이상의 세계 여행을 했다. 이것은 그녀에게 깊은 성취감을 주었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그녀가 병의 증상들을 무시했다고 말했다.

 

발레리나 지망생 전쟁 전 그녀의 가족이 영국에 살았을 때, 헵번은 춤에 대한 열정을 발견했고 그녀가 그곳의 기숙학교에 있는 동안 발레를 공부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꿈은 발레리나가 되는 것이었고 그녀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운명적인 이주 하지만, 그녀의 어머니가 제2차 세계대전 전에 가족을 네덜란드로 이주시키기로 선택했을 때, 그것은 헵번의 꿈을 좌절시켰다.

 

가혹한 현실 그녀는 전쟁 내내 교육을 받았고 심지어 발레 수업도 들었지만, 그녀의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고 전쟁이 끝날 무렵 네덜란드에 기근이 닥치면서, 어린 헵번은 영양실조에 걸렸고 병이 들어버렸다.

 

불치병 그녀는 빈혈, 황달, 호흡기 감염으로 고통받았다. 1945년, 그녀의 어머니는 너무 절망적이어서 영국군 장교였던 전 연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편지를 썼다고 한다. 그는 암시장에 팔라고 그녀에게 수천 개의 담배를 우편으로 보냈고, 그녀는 그녀의 딸을 구하기 위해 페니실린을 살 수 있었다.

 

꿈을 위해 싸우다. 반 힘스트라 남작부인은 전쟁 후 자신과 딸을 부양하기 위해 가정부와 요리사로 일하기 시작했다. 헵번이 16살이었던 당시 네덜란드에서 발레를 계속 공부했고, 결국 그녀의 경력을 추구하기 위해 몇 년 후에 런던으로 이사했다.

 

연기와 모델 안타깝게도, 헵번의 성장은 굶주림으로 인해 중단되었고 그녀는 발레리나가 될 체격이나 힘이 없다는 말을 들었다. 그녀가 연기와 모델 일에 집중하기로 결정한 것은 그때였다.

 

그녀의 큰 성공 그녀는 1948년 런던 뮤지컬에서 코러스 걸로 데뷔했고 1951년 브로드웨이 연극 '지기'의 스타로 획기적인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22살이었고 연예계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로마의 휴일' (1953) 1953년에 헵번은 '로마의 휴일'에서 그레고리 펙의 상대역으로 주연을 맡아 첫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멜 페러와의 만남 1954년 헵번은 브로드웨이 쇼 '온딘'에서의 연기로 토니상을 수상했다. 이곳은 그녀가 멜 페러를 만난 곳이고 그들은 그 해 말에 결혼했다. 모든 면에서 페러는 지배적인 남편이었고, 그들의 결혼 생활은 불행했다.

 

션의 출생 그들은 1960년에 션이라는 이름의 아들을 낳았다. 헵번은 아이들을 사랑했고 많은 아이들을 갖기를 원했지만, 슬프게도, 그녀는 1960년대 내내 여러 번 유산을 했다. 한 번은 그녀가 촬영 중 말에서 떨어진 후에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와 페러는 1968년에 이혼했다.

 

또 다른 불운한 결혼 1969년 헵번은 안드레아 도티라는 이름의 이탈리아 정신과 의사와 결혼했다. 그들은 루카라는 이름의 또 다른 아들을 낳았다. 불행하게도, 이 결혼은 특별히 행복하지 않았다. 도티는 다방면으로 그리고 공개적으로 불성실했다.

 

끊임없는 배신 헬레나 코언이라는 영화 제작자는 '오드리'라는 헵번에 관한 2020년 다큐멘터리를 만들었고, 수백 시간 동안 기록 영상과 사진을 검토한 후, 그녀는 도티가 헵번과 결혼한 동안 적어도 200명의 다른 여성들과 시간을 보냈다고 추정했다

 

작은 체구 헵번의 작은 체구는 그녀의 명성이 높아지면서 인기가 많아졌을지 모르지만, 그녀가 연기를 시작했을 때 마릴린 먼로가 아름다움의 상징이었다. 헵번은 금발도, 굴곡이 있는 몸매도 아니었고, 그녀는 자신의 모습을 싫어했다.

 

그녀는 날씬해지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이것은 오드리 헵번처럼 마른 몸매를 가지려고 노력하는 모든 여성들을 생각하면 더욱 슬프다. 현실은 그녀의 몸이 그녀의 성장을 방해한 수년간의 영양실조의 결과였다는 것이다. 헵번은 그녀의 몸이 고통받는 방식을 알고 있었고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불규칙한 식사 때문에 체구가 작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건강한 음식을 즐겼고, 파스타와 초콜릿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건강의 악화 1992년 조지 H. W. 부시 대통령은 그녀가 유니세프와 함께 한 수년간의 헌신적인 노력을 기리기 위해 헵번에게 대통령 자유 훈장을 수여했다. 하지만 그녀는 너무 아파서 시상식에 참석할 수 없었다.

 

암 진단 헵번은 그 해에 복통이 생기기 시작했고 검사 결과 그녀의 복부에 희귀한 형태의 암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수술과 화학 요법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회복되지 않았다.

 

그녀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헵번은 로스엔젤레스에서 치료를 받았고 그녀는 아이들과 파트너인 로버트 월더스와 함께 마지막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스위스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원했다. 그들은 10년 넘게 연인 관계를 유지했고 비록 그들이 결혼한 적은 없지만, 그는 헵번이 진정으로 사랑한 사람이었다.

 

전설의 죽음 헵번의 건강 상태는 상업 비행기를 타기에는 너무 약해서 그녀의 오랜 친구 패션 디자이너 휴버트 드 지방시는 그녀를 집으로 보내기 위해 꽃으로 가득 찬 전용 제트기를 준비했다. 그녀는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1993년 1월 20일에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63세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