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인사들의 '익사로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한 스타들
익사는 비교적 흔치 않은 사망 원인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유명 인사들의 익사 사망으로 인해 위험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 2020년 갑자기 세상을 떠난 나야 리베라는 전 세계에 충격을 주었고, 2022년 메리 마라의 죽음은 익사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일깨워주었다. 이 둘은 최근에 익사로 목숨을 잃은 스타지만, 과거에도 익사로 생을 마감한 스타들이 있었다. 출처: (E Online) (The Famous People) (Ranker)
메리 마라 여배우 메리 마라가 2022년 6월 26일 뉴욕 북부 세인트 로렌스 강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마라는 1990년대 'ER'에서 로레타 스위트 역을 맡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녀는 또한 '로 & 오더', '호프 & 글로리아', '덱스터'와 같은 쇼에도 출연했다.
61세였던 메리 마라는 수영을 하다가 익사한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은 타살의 흔적은 없었지만, 검시관의 확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초기 보고에 따르면 머리를 부딪혀 의식을 잃었다고 한다.
휘트니 휴스턴 휘트니 휴스턴은 가장 재능 있는 가수 중 하나였지만, 가장 문제가 많은 가수 중 하나이기도 했다. 그녀는 오랫동안 약물 중독에 시달렸으며 결국 사고로 사망했다. 휘트니 휴스턴은 2012년 2월 11일 베벌리 힐스 호텔의 욕조에서 익사했다. 부검 결과 코카인과 심장병이 원인이었다고 밝혀졌다.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 안타깝게도, 휘트니 휴스턴의 딸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도 몇 년 후에 비슷한 방식으로 사망했다. 브라운은 2015년 그녀의 집 욕조에서 얼굴이 아래로 향한 채로 발견되었다.
그녀는 2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6개월 동안 혼수상태였다. 부검 결과 그녀의 몸에서 강력한 처방전이 섞인 약물이 발견되었지만 우발적이었는지 의도적이었는지 판단할 수 없었다.
나야 리베라 나야 리베라는 2020년 7월 8일 캘리포니아의 피루 호수에 그녀의 아들을 데리고 보트를 타러 나간 후, 사라졌다. 네 살짜리 아들 조시는 그날 늦게 배에서 혼자 발견되었으며, 수색팀이 그녀의 시신을 찾는 데 5일이 걸렸다.
리베라와 그녀의 아들은 배 근처에서 수영을 하다가 이안류에 휘말린 것으로 추정되며, 리베라는 아들을 무사히 보트에 다시 태웠지만, 자신은 살아나올 수 없었다.
나탈리 우드 여배우 나탈리 우드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1964)에서 마리아 역을 맡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1981년 미스터리한 죽음을 맞았다. 우드는 그녀의 남편 리차드 바그너와 크리스토퍼 월켄과 함께 산타 카탈리나에서 요트를 타고 휴가를 보내고 있었다. 그녀와 같이 있던 두 사람은 그녀보다 먼저 잠자리에 들었고 일어난 후 그녀가 요트에서 사라진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시신은 요트에서 1.6km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다. 그녀는 심한 타박상을 입었고 당국은 그녀가 한밤중에 우연히 요트에서 떨어진 후 부상을 입었다고 결론지었다. 하지만, 우드의 죽음은 우연이 아니었고, 그녀의 남편이 연루되었다는 주장이 있었다. 2011년, 그녀의 사인은 "우발적인 익사"에서 "익사 및 기타 확인되지 않은 요인"으로 변경되었다. 2018년,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죽음에 관한 재수사에서 관심사로 떠올랐다.
제프 버클리 1994년 레너드 코헨의 '할렐루야'를 연주한 것으로 잘 알려진 제프 버클리는 1997년 기이한 수영 사고로 사망했다. 당시 그는 겨우 30세였다. 보도에 따르면 버클리는 옷을 다 입은 채 미시시피 강으로 건너가 수영을 했다고 한다. 동료가 그를 주시하고 있었지만, 그가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버클리는 사라졌다.
마침 큰 보트가 지나갔고 버클리는 그 소리에 압도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그의 시체는 6일 후 강에서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다. 비극으로 이어진 버클리의 심리 상태와 변덕스러운 행동은 그의 죽음의 본질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브라이언 존스 브라이언 존스는 롤링 스톤즈의 리더였고 키스 리처즈나 믹 재거보다 훨씬 더 거친 록 스타였다. 불행하게도, 1969년에 그의 마약 중독은 그가 더 이상 밴드 활동을 할 수 없게 만들었다. 그는 롤링 스톤즈에서 빠지게 되었고, 3주 후에 사망했다.
27세였던 그는 1969년 7월 3일 자신의 수영장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존스의 몸에서 높은 수준의 마약과 알코올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약물로 인한 죽음"으로 판결 났다. 존스가 밴드에서 해고된 후 의도적으로 자살했다는 이론도 있으며, 미지급된 빚 때문에 건축업자에게 살해당했다는 주장도 제기되었다.
데니스 윌슨 데니스 윌슨은 비치 보이스의 멤버 중 한 명이다. 안타깝게도, 그는 1983년 마약과 알코올로 인해 조기 사망했다. 윌슨은 휴가 동안 술에 취해 있다가 결국 친구의 배에서 파티를 열었다. 그는 강 속에서 임의의 물체를 찾기 위해 차가운 물속으로 다이빙을 하기 시작했다.
알고 보니 그는 3년 전 부인 카렌 램과 함께 배를 탔을 때 강에 던졌던 물건들을 찾고 있었다. 놀랍게도, 그는 그들의 결혼사진이 들어 있는 은색 액자를 가까스로 발견했다. 그는 계속해서 물속을 수색했지만, 결국 그는 다시는 올라오지 않았다. 그의 시신은 30분간의 수색 끝에 발견되었고 당시 그의 나이는 39세였다.
돌로레스 오리어던 크랜베리스의 리드 싱어인 돌로레스 오리어던은 2018년 1월 15일 런던의 한 호텔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그녀는 당시 46세였고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부검이 진행되었다. 그녀는 욕조에서 익사했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그녀의 방에는 몇 개의 빈 술병이 있었고 그녀는 약을 먹기도 했다. 그녀는 알코올 과다복용으로 물 속에서 기절한 것으로 추정되었다.
캐롤 웨인 캐롤 웨인은 '조니 카슨 주연의 투나잇 쇼'에 자주 출연했던 TV와 영화 배우다. 그녀는 42세의 나이로 갑자기 사망했다. 웨인과 그녀의 남자친구 에드워드 더스턴은 그녀가 실종되었을 때 멕시코의 라스 하다스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었다. 큰 말다툼 후 그녀는 해변으로 산책을 나갔고, 그녀는 3일 후에 한 지역 어부에 의해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 비록 다른 많은 이론들이 제기되었지만, 익사로 판결되었다.
버지니아 울프 유명한 작가 버지니아 울프는 일생 동안 심각한 우울증을 겪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의 정신은 1941년 그녀의 런던 집이 폭탄에 의해 파괴된 후 황폐해졌고, 2차 세계대전은 유럽을 계속해서 무너뜨렸다. 그녀는 글을 쓸 수 없는 자신을 발견하고 죽음에 집착하게 되었다.
1941년 3월 28일, 울프는 코트 주머니를 돌로 채우고 시골집 옆 강으로 걸어 들어갔다. 그녀는 남편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적힌 메모를 남겼다. 그녀의 시체는 3주가 넘게 발견되지 않았다.
해롤드 홀트 해롤드 홀트는 호주 총리로서 그의 임기를 겨우 2년밖에 채우지 못했지만, 불가사의하게 사라졌다. 1967년 12월 17일, 그는 해변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수영을 하러 갔지만 다시 돌아오지 못했다. 그의 옷은 모래에서 발견되었지만, 그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그가 강하고 경험이 많은 수영선수였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바다로 끌려갔을 것이라고 추측된다. 그가 죽은 후에 만들어진 표현 - "해리 홀트 하다"는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
요제프 멩겔레 요제프 멩겔레는 히틀러의 가장 악명 높은 추종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아우슈비츠에서 죄수들에게 끔찍한 실험을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전쟁이 끝났을 때 체포되는 것을 가까스로 피했고 뉘른베르크에서 재판을 받지 않았다. 결국 그는 1979년까지 살았던 브라질로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1979년 멩겔레는 바닷가에 있는 몇몇 친구들을 방문했고, 수영을 하다가 뇌졸중으로 익사하게 되었다. 그는 "울프강 게르하르트"라는 이름으로 묻혔기 때문에, 서독과 이스라엘 정부는 1985년에야 그의 죽음을 확인했다.
그리고리 라스푸틴 그리고리 라스푸틴은 러시아 왕실로부터 큰 신임을 얻은 예언자이자 자칭 치료사였다. 그는 혈우병으로 고통받는 아들을 도울 수 있다고 설득해 많은 신하들이 분개할 정도로 황제, 황후와 매우 친해졌다.
1917년 라스푸틴을 청산가리로 독살하려는 시도가 있었지만, 그는 가까스로 살아남았다. 그리고 그는 총을 맞았지만, 다시 한번 살아남았다. 다음번에 그는 또 한 번 총을 맞았고, 차가운 네바 강에 던져졌다.
퍼시 비시 셸리 그의 천재성이 일생 동안 완전히 인정받지는 못했지만, 퍼시 셸리는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영국 시인이었다. 그는 논란이 많은 인물이었고 1818년에 이탈리아로 망명하기로 결정했다.
1822년 셸리와 두 명의 동료들이 해안을 따라 항해하고 있을 당시 폭풍우를 만났다. 그들은 모두 경험이 없는 선원이었고 보트가 침몰하여 모두 죽게 되었다. 셸리의 시신은 10일 후 해변으로 떠내려 왔고 바다에서 화장되었다.
'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형된 유명인들 '역사적인 사례 및 인물'은? (0) | 2023.04.07 |
---|---|
영원히 풀리지 않을지도 모르는 가장 큰 "역사적 미스터리!" (0) | 2023.04.06 |
'픽미 걸(pick me girl)'은 무엇이며, 정의를 알아야 한다. (0) | 2023.04.05 |
그리스와 로마 신화 '바다의 신과 여신'들을 " 존경하고 두려워"했다. (0) | 2023.04.04 |
피할 수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역사상 가장 최악의 재해'들로 이어졌다. (0) | 2023.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