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80년대 '디바'들의 모습과 시간이 지난 "지금 모습"은 어떻게 변했나

현재가 중요해 2023. 4. 13. 08:31
반응형

80년대 '디바'들의 모습과 시간이 지난 "지금 모습"은 어떻게 변했나

셰어, 신디, 카일리...이 80년대 셀러브리티들의 80년대 모습과 시간이 지난 지금의 모습은 어떻게 변했는지 함께 시간여행을 떠나보자.

 

폴라 압둘: 당시 큰 컬의 파마를 한 폴라 압둘은 80년대의 전형적인 모습을 하고 있다. 폴라 압둘: 현재 현재 그녀는 더 편한 옷을 입고 루즈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마돈나: 당시 80년의 여왕, 마돈나는 정말로 당시에 알맞는 스타일과 패션을 보여줬다. 곱슬거리는 머리와 진한 메이크업과 함께 말이다. 마돈나: 현재 오늘날 마돈나는 여전히 군림하는 스타일의 여왕이다. 더욱 더 현대적이고 시크하며 최신 유행 옷들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아직 곱슬머리를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더욱 멋있고 현대적인 느낌이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당시 크고 곱슬거리는 머리스타일은 당시 80년대 상징적인 디바에 의해 유행했다.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지금 현재 스트라이샌드는 훨씬 매끈하고 곧은 중단발의 패셔너블한 머리를 보여주고 있다. 끝내주는 헤어스타일이다!

 

데비 해리: 당시 데비 해리의 밴드 블론디는 80년대 유명했던 뉴 웨이브 음악의 선구자이다. 데비 해리: 현재 해리는 우아하게 나이를 먹었으며 여전히 그녀의 시그니쳐 금발머리를 하얀 빛깔로 유지하고 있다.

 

킴 와일드: 당시 영국 팝 가수 킴 와일드도 당시 유행하던 크고 어지럽힌 곱슬머리와 귀걸이를 착용했다. 킴 와일드: 현재 현재 그녀의 모습은 보시다시피 스타일리시한 가죽 자켓을 검은 선글라스와 가방을 매치했다.

 

셰어: 당시 머리띠와 큰 헤어스타일 그리고 귀걸이를 매치한 셰어는 진정한 80년대 패션의 아이콘이었다. 셰어: 현재 그녀는 현재도 큰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확실히 컬이 풀어진 느낌이다. 아! 그리고 그녀의 머리띠를 벗었다!

 

앤 윌슨: 당시 하트의 여인들은 크게 부풀린 헤어스타일의 80년대 락스타들이다. 낸시 윌슨: 당시 여기 낸시 윌슨 역시 스포티한 크고 물결치는 80년대 머리를 하고 있다.

 

밴드 '하트'의 여인들: 현재 현재 이 자매는 아직까지 멋진 모습이다. 하지만 더 현대적인 모습로 바뀌었다. 그들의 패션은 최신 유행하는 옷과 헤어스타일이다. 더 이상 부스스한 머리가 아니다.

 

돌리 파튼: 당시 여기 또 한 명의 디바가 당시 유행했던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큰 곱슬머리, 큰 귀걸이들 그리고 진한 화장! 파란 아이쉐도우와 빨간 입술? 당연하다! 돌리 파튼: 현재 돌리 파튼이 잃어버리지 않은 것은 그녀의 큰 헤어스타일이다. 그녀는 심지어 지금까지도 유명하다. 하지만 메이크업이 한층 옅어졌다. 입술에 옅은 핑크색의 글로스를 그녀가 입을 옷과 매치했고 아이쉐도우도 옅여졌다.

 

신디 로퍼: 당시 왜 80년대 디바들은 파란 아이쉐도우와 빨간 립스틱이 멋지다고 생각했을까? 오, 그리고 신디 로퍼가 한 야성적인 노란 펌 헤어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 신디 로퍼: 현재 이제야 진정한 색을 찾은 듯한 모습이다. 신디! 오늘날 우리는 차분한 헤어 컬러의 가수를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녀는 확실히 지난 노란 염색머리보다 나은 자연스러운 분홍색과 파란색 브릿지 헤어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아름다운 매트 레드립과 고급스러운 블레이져를 매치해 열배는 더 나아 보인다.

 

카일리 미노그: 당시 80년대 카일리 미그노 또한 파란 눈두덩이와 어두운 립컬러 그리고 오버사이즈의 자켓을 걸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완벽히 소화해냈다! 우리는 80년대 카일리를 사랑한다! 카일리 미노그: 현재 질문 하나가 있다: 이 여성은 나이를 먹고 있는게 맞을까? 미노그는 오늘날도 80년대처럼 빛나고 있다. 어떻게? 우리에게 비법을 알려줘, 카일리!

 

아이린 카라: 당시 1980년도 영화 '페임' 속 코코 헤르난데즈를 연기한 것으로 잘 알려진 80년대 디바 아이린 카라이다. 아이린 카라: 현재 그녀는 현재 아직도 노래하는 슈퍼스타이다!

 

티나 터너: 당시 티나 터너는 80년대에 그녀의 뾰족한 머리와 멋진 메이크업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 티나 터너: 현재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여전히 야성적이다. 그러나 뾰족하지는 않다. 또한 그녀는 아직까지도 어떻게 빨간 립스틱을 바르는지 잘 알고 있다.

 

샤데이: 당시 샤데이는 80년대의 완벽한 미인이었다. 샤데이: 현재 현재 그녀는 많이 바뀐 것이 없다. 그녀는 또 한 명의 놀랍도록 아름답게 나이 든 80년대 디바이다.

 

앨리슨 모예: 당시 우리는 앨리슨 모예의 80년대 모습은 유행에 맞지 않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펑퍼짐한 스웨터와 모자는 우리가 좋아하는 옷이 아니다. 앨리슨 모예: 현재 세월이 바꾼 그녀의 모습을 보라. 지금 가수의 모습 휠씬 고급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