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여행'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 여행
경치가 좋은 장소를 자전거로 탐험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험난한 오프로드 자전거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관광을 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이다. 비록 당장 자전거 여행을 할 수 없더라도, 다음 자전거 여행을 위해 이 장소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스코틀랜드, 웨스트 하이랜드 웨이. 스코틀랜드 북부의 언덕을 통과하는 인기 있는 하이킹 경로인 그림 같은 웨스트 하이랜드 웨이는 자전거로도 탐험할 수 있다. 149km이 넘는 구불구불한 녹색 언덕 사이로 때묻지 않은 자연을 즐겨보자.
오스트리아, 잘자흐 밸리. 아름다운 오스트리아 산을 따라 이어진 타우른라드웨그 산책로는 300km 이상에 걸쳐 있으며, 그 길을 따라 아름다운 폭포와 놀라운 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호주, 그레이트 오션 로드. 자전거를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석회암 절벽과 울창한 숲, 멋진 바다 경치를 감상한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며 멜버른의 해안가를 따라 자전거를 타는 것은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해안가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다.
쿠바, 라 파롤라. 관타나모 주 남부 해안의 카호바보에서 북쪽의 바라코아까지 이어지는 60km의 도로는 잘 훈련된 사람들만이 완주할 수 있을 것이다. 덥고 언덕이 많지만, 험한 코스는 멋진 경치로 보상받는다.
중국, 프렌드쉽 하이웨이. 여기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강한 체력과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일부 코스는 16,400피트 이상에 도달하며, 굽이굽이 흐르는 도로는 짜릿함을 배로 더한다.
눈 덮인 봉우리들은 티베트 도시 라싸와 네팔과의 국경 사이로 나있는 800km 이상의 아름다운 도로에서 장관을 이룬다. 이 도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도의 도로 중 하나이고, 국경 제한은 여행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일본, 시마나미 해도. 전 노선이 자동차의 통행을 금지해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차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길이 평평하다. 틀림없이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자전거 도로인 시마나미 해도는 70km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다리와 굽은 길을 따라 아름다운 섬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캐나다, 앨버타. 이 도로는 앨버타주 밴프에서 미국, 뉴멕시코주 국경까지 이어진다. 하지만 모든 자전거 여행자들은 원하는 구간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경치가 아름다운 앨버타 주는 세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자전거 도로 중 하나의 출발점이다. 멀리 갈 계획이라면 두꺼운 옷차림을 꼭 준비하도록 하자.
영국, 사우스 다운즈 웨이. 이 완만한 오프로드 도로는 영국 남부 서식스와 햄프셔 사이의 그림 같은 오솔길을 따라간다. 완벽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영국식 펍에 들러 잠시 휴식을 취해도 좋다.
포르투갈, 신트라. 리스본에서 차 혹은 기차로 30분 정도 걸리는 신트라는 포르투갈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대서양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산 사이사이로 나있는 자전거 도로는 미기후 덕분에 여름에도 선선하다.
콜로라도, 크레스트 뷰트. 이곳에서는 자전거가 삶의 한 방식이며, 수백 마일에 거친 자전거 도로를 따라 웅장한 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크레스트 뷰트는 산악 자전거 여행으로 유명한 콜로라도의 작은 산악 도시이다. 1980년대까지는 도로가 포장되어 있지 않았다!
뉴질랜드, 타라나키 산. 화산 주위를 자전거로 도는 것은 뉴질랜드의 찬란한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에너지 넘치는 방법이다. 코스에 따라 다르지만, 모든 도로는 많은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위스, 그라우뷘덴. 소나무 숲, 눈 덮인 산, 그리고 급류하는 강들은 모두 가파른 오르막과 내리막길을 따라 200km에 걸쳐 있다. 스위스 초콜릿 한 조각을 먹고 숨이 막히도록 경치가 좋은 자전거 도로를 따라 알파인 풍경을 즐겨보자.
벨기에, 플랑드르. 자전거를 즐겨 타는 사람들에게, 플랑드르 투어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 중 하나로 명성이 자자한 경기이다. 완만한 자전거 도로는 중세 도시 브뤼헤에서 뻗어 나온 경치 좋은 거리를 따라간다. 아름다운 자전거 도로는 웨스트 플랑드르 지역에 끝없이 펼쳐져 있다.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스페인과 이웃 나라들을 가로지르는 다양한 지점들에서 경치 좋은 길을 따라갈 수 있다. 길을 따라 여러 숙박시설을 찾을 수 있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성지순례를 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도로가 아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블랙 마운틴. 산악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인 피스가 국립 숲의 가장자리에는 암석으로 된 자전거 도로가 있다. 가장 인기 있는 구간은 클로해머 산과 블랙 마운틴 산길을 지나며, 가파른 내리막 코스가 있다.
프랑스, 콜 드 라 크와 드 페. 울창한 숲과 탁 트인 목초지를 굽이굽이 지나는 이 도로는 가파른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평평한 구간 사이를 무서운 속도로 전환한다. 험한 구간이 많지만 비전문가들도 32km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자전거로 횡단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콜 드 라 크와 드 페를 오르려면 튼튼한 다리가 필요하고 힘이 들지만, 멋진 경치는 충분한 보상이다.
유타, 모압. 15.4km의 자전거 도로는 숙련된 자전거 선수들을 위한 도로이지만, 모든 산악자전거 이용자들을 위한 경로를 가지고 있다. 사방에 입이 떡 벌어지는 경치를 가지고 있으며, 깊은 협곡을 굽이굽이 지난다. 햇볕에 반사되는 모래와 쏟아지는 물 덕분에 산악자전거 선수들 사이에서 전설적인 지위를 얻은 모압은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을 항상 기다리고 있다.
아이다호, 케첨.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은 가파른 오르막길과 짜릿한 내리막길을 도전할 수 있지만, 모험을 덜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완만한 도로가 있다. 말 그대로 수백 마일의 자전거 도로가 모든 방향으로 뻗어 있는 케첨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꿈의 장소이다.
에콰도르, 코토팍시.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높은 고도에서 활화산 주위를 자전거로 달리는 것은 큰 모험이다. 하지만 많은 관광객들과 운동선수들이 이곳에 몰려드는 것은 이 안데스 루트가 아름답다는 증거이다. 이곳의 공식 자전거 경주인 Vuelta al Cotopaxi는 4,150m에 이르는 코스에서 이틀 동안 열리는 행사이다.
'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사적 인물들의 영원한 '엄청난 안식처' 최고의 무덤에 잠들다 (0) | 2023.07.29 |
---|---|
세계 유명 '사관학교' 육陸, 해海, 공空군은 어느 나라인가 (0) | 2023.07.28 |
'달의 날'은 달이 지구 주위를 한 바퀴 도는 시간인 29.53일 동안의 시간 (0) | 2023.07.20 |
국민은 죽는데 "대통령이 서울 갔어도 상황 크게 바꾸지 못한다"는 (0) | 2023.07.17 |
'김건희 여사' 리투아니아 명품 쇼핑 센터의 "감동이 담긴 뉴스" 변명 (0) | 2023.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