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현재가 중요해 2024. 1. 29. 10:41
반응형

2023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

202312월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는 **버드라이트(Bud Light)**이. 버드라이트는 미국의 글로벌 맥주 회사인 AB인베브(AB InBev)에서 생산하는 라거 맥주로, 1982년에 출시되었다. 버드라이트는 가벼운 맛과 풍부한 거품으로 인기를 얻었고,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 2023년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 10위는 다음과 같다.

 

버드라이트(Bud Light)

코로나(Corona)

기네스(Guinness)

하이네켄(Heineken)

버드와이저(Budweiser)

밀러 라이트(Miller Lite)

쿠어스 라이트(Coors Light)

칭다오(Tsingtao)

블루문(Blue Moon)

 

미국인들의 맥주 선호도는 연령, 성별, 지역 등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젊은층은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반면, 중장년층은 밀맥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남성은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반면, 여성은 밀맥주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202312월 기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는 **코로나(Corona)**이. 코로나는 멕시코에서 생산되는 라거 맥주로,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한 라임의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미국에서는 라임을 짜서 맥주와 함께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코로나에 이어 모델로(Modelo), 하이네켄(Heineken), 버드라이트(Bud Light), 기네스(Guinness) 등이 미국에서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꼽힌다.

 

코로나는 2022년에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코로나의 인기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는 2022년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맥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 코로나의 인기 요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한 라임의 풍미

라임을 짜서 마시는 것이 일반적인 문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코로나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앞으로도 그 인기를 이어갈것이다.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는?

맥주는 광대하고 모든 사람의 입맛과 취향을 사로잡는 무언가가 있다. 그리고 소규모 양조장부터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거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미국에는 수백만 명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은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