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 남부 달마티아 해안에 위치한 도시

현재가 중요해 2024. 3. 5. 17:40
반응형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 남부 달마티아 해안에 위치한 도시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 남부 달마티아 해안에 위치한 도시이다. 아드리아 해의 진주라고 불리는 이 도시는 중세 시대 성벽, 테라코타 지붕, 붉은 지붕으로 유명하다. 타일. 두브로브니크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사이트이자 인기 있는 관광지이다.

 

■ 두브로브니크의 역사

 

두브로브니크는 7세기에 설립되었다. 로마 제국의 통치를 받다가 9세기에 독립한 도시국가가 되었다. 두브로브니크는 수세기 동안 지중해의 주요 무역 강국이었으며 강력한 해군을 보유했다. 19세기 두브로브니크는 나폴레옹 전쟁 중에 프랑스에 의해 점령되었다.

 

나폴레옹이 패배한 후 두브로브니크는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일부가 되었다. 제1차 세계 대전 이후 두브로브니크는 유고슬라비아의 일부가 되었다. 1990년대 유고슬라비아 분열 당시 두브로브니크는 크로아티아의 일부가 되었다.

 

■ 두브로브니크의 관광 명소

 

두브로브니크에는 성벽, 스폰자 궁전, 프란체스코 수도원을 포함한 많은 관광 명소가 있다. , 그리고 두브로브니크 대성당. 이 도시는 또한 해변, 레스토랑, 바가 있는 인기 있는 휴양지이다.

 

■ 두브로브니크의 성벽

 

두브로브니크 성벽은 12세기부터 17세기 사이에 지어진 2km 길이의 요새이다. 이 성벽은 도시를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사이트이다. 방문객들은 성벽을 따라 걸으며 도시와 아드리아 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 스폰자 궁전

 

스폰자 궁전은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에 위치한 16세기 궁전이다. 이 궁전은 원래 고아원으로 사용되었고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궁전에는 두브로브니크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회가 있다.

 

 
 
 

 

■ 프란체스코 수도원

 

프란체스코 수도원은 14세기 수도원이다.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다. 수도원에는 약국, 박물관, 성당이 있다. 약국은 14세기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약국 중 하나이다.

 

박물관에는 수도원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회가 있다. 교회는 로마네스크 양식과 고딕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두브로브니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 중 하나이다.

 

 
 

 

■ 두브로브니크 대성당

 

두브로브니크 대성당은 18세기 성당이다.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에 위치하고 있다. 이 성당은 바로크 양식으로 지어졌으며 두브로브니크에서 가장 큰 성당이다.

 

 
 

 

■ 두브로브니크 여행 정보

 

두브로브니크는 비행기, 버스, 배로 접근할 수 있다. 두브로브니크 국제공항은 도시에서 20km 떨어진 곳에 있다. 버스는 크로아티아의 다른 도시와 두브로브니크를 연결한다. 페리는 스플리트, 자다르, 리예카 등.

 

 

달마시안이 태어난 아드리아해의 지상낙원 두브로브니크 [한ZOOM]

‘아드리아해의 진주’로 불리는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Dubrovnik)는 1979년 구시가지 전체와 성벽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크로아티아 최대 관광지다.영국의 시인 바이런(George Gordon

www.ms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