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개벽이라는 것은 없다... 다만 성장시켜 내는 과정이다... No1

현재가 중요해 2023. 2. 6. 23:41
반응형

개벽이라는 것은 없다... 다만 성장시켜 내는 과정이다... No1

백산(白山) 손중환선생이 살아계실 때 기도중 하늘로부터 받은 말씀을 원고로 남겨두신 것을 지금부터 연재 하려 한다. 후천시대의 개벽의 정의 No1

 

개벽이란? 개벽이란 하늘(天)과 땅(地)이 처음 이루어지고 그 다음에 바다(海)가 이루어지고 생명(生命)있는 만물(萬物)과 인간(人間)이 이루어진 것을 말한다. 이 땅의 법성(法性)들이여! 그대들이 지금껏 생각해 온 그러한 개벽은 일어나지 않는다. 또한 일어날 수도 없다.

 

그것은 태초에 창조주 하느님의 뜻하신바도 아니요. 천(天). 지(地). 인(人). 해(海). 운기 자체도 그렇게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렇게 돌아가지도 않는 것이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형상계에 하늘나라와 같은 천국을 이루어 하늘나라 백성들과 같이 하시고자 하는 뜻을 두시고 태초부터 인간과 일체 만물을 선천성 법성으로 진화 성장시켜 오셨는데 어떻게 그러한 형상계 일체를 천지개벽으로 멸해 버릴수 있겠는가?

 

개벽이라는 것은 없다. 다만 성장시켜 내는 과정에서 조금씩의 천재지변(天災地變)은 있을 수 있다. 하늘로 부터의 천성과 신성과 법성의 변이과정에서 따라 형상계에 진통이 조금씩 있을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교단의 교세 확장을 하려는 자들이 말하는 그런 무시무시한 개벽은 없다는 것이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천지개벽 운운하며 계속 혹세무민하는 자들이 있다면 그들 위에 천벌을 내리실 것이다. 그것이 바로 혹세무민하는 자들에게 내리는 정신개벽이다.  

 

보아라 하늘이다 !! 이 땅 형상계에 생존하고 있는 법성들. 그리고 이 길을 가는 법성인들에게 법성과 신성이 밀쳐 내려 선량하고 후덕한 마음이 갖추어질 수 있도록 지혜가 열리는 시대에 이르렀으니 이것이 바로 개벽이다. 

 

이 황금만능 시대에 반드시 정신개벽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구태에 찌든 정신이 반드시 개벽되야 한다. 삿되고 사특하고 사악한 정신들이 반드시 개벽되야 하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악하고 탁하고 사특한 것들이 소멸되고 선하고 후덕하고 밝고 맑음이 드러나는 세상으로 바뀌는 것이 개벽인 것이다.   

 

개벽 운운하는 자들은 천지(天地)가 무너지는 개벽만 운운하고 어떻게 개벽된다는 것은 바르게 말하지 않으니 이는 천지 이치를 모르는 자들인 것이다. 법성들과 법성인들이여 밝음을 나투어 심안으로 헤아려보라.

 

이번 개벽은 천(天). 지(地). 인(人). 해(海)의 개벽이니라. 하늘과 땅과 인간과 바다가 꺼진다거나 없어지는 개벽이 아니고 기존 그대로 상태에서 내적으로 개벽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지금껏 혹자들이 개벽에 대하여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으므로 그에 대해 밝혀 알려 주고자 하니 바로 듣고 의문을 풀기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