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여행 중 '호텔에 묵는 동안' 절대 하지 말아야 할 30가지 행동!

현재가 중요해 2023. 2. 23. 15:39
반응형

여행 중 '호텔에 묵는 동안' 절대 하지 말아야 할 30가지 행동!

호텔에 투숙하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지만, 호텔에 묵는 동안 피해야 할 행동들이 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아는 것도 많지만, 의외의 행동들이 몇 가지 있다. 예를 들어 리모컨을 만지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출처: (Reader's Digest) (Insider)

 

방 점검하는 것을 까먹는 것 최고의 하우스키퍼들도 몇몇 장소를 청소하는 것을 놓칠 수 있다. 도착하면 방을 점검하고, 침대와 욕실의 청결 상태를 확인하자.

 

애완동물 몰래 들여보내기 애완동물을 들여오고 싶어도, 애완동물의 출입을 허락하는 호텔이 아니라면 절대 데려가지 말자. 애완동물이 흔적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비싼 비용을 내기 싫다면 애완동물을 데려가지 말자.

 

유리를 깨고 숨기는 것 물론 실수로 잔을 깰 수 있다. 하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은 직원이나 미래의 손님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유리는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고, 방을 청소한다 해도 조각이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호텔에 알리도록 하자.

 

미니바 다른 음료로 대체하기 술을 마시고 싼 음료와 바꾸는 행동은 하지 말자. 미니바에서 소비하는 것은 무엇이든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닦지 않고 표면 만지기 호텔 방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지는 물건이 가장 더럽다는 것을 기억하자. 소독용 물티슈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자.

 

당일에 빠른 체크인 부탁하기 먼저 청소할 방을 직원이 배정해주기 때문에 빠른 체크인을 미리 요청해야 한다. 당일에 물어보면 너무 늦어서 안 될 가능성이 크다.

 

객실이 바로 청소될 것으로 예상하기 어떤 손님들은 전 손님이 떠난 후 몇 분 또는 한 시간 안에 방 청소가 끝날 것으로 기대한다. 하지만 아무리 빨리한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서너 시간을 필요로 한다.

 

안내서 및 메뉴를 확인하기 전에 프론트에 문의하기 프론트에 전화를 걸어 질문을 하기 전에 반드시 안내서와 메뉴를 살펴보자. 그곳에서 찾고 있는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빈대 확인하지 않기 침대에 눕기 전에 빈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빈대는 아주 작고, 최고급 호텔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호텔 와이파이를 통해 중요한 정보 전송하기 호텔에서는 와이파이를 조심해서 사용해야 한다. 특히 암호가 없는 호텔 와이파이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보내지 않도록 하자.

 

목욕 가운 훔치기 목욕 가운은 가져가지 않도록 하자. 목욕 가운을 가져가면 요금이 부과되며, 이것은 매너 없는 행동이다.

 

침대 위에 여행 가방 던지기 가방을 침대 위에 던지는 것이 금지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가방이 더럽고, 침대에 올리면 침대가 더러워지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 만약 침대에 빈대가 있다면, 빈대가 짐 속으로 옮길 수 있다.

 

샤워하는 동안 욕실 문을 열어 두기 시원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샤워를 즐기는 것은 좋지만, 수증기로 인해 화재 경보 시스템이 작동될 수 있기 때문에 욕실 문을 닫아두어야 한다.

 

통보하지 않고 늦게 체크아웃하기 호텔 직원들은 다음 손님을 위해 방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체크아웃이 늦어질 경우 일정이 엉망이 될 수 있다.

 

호텔 방 번호 외치기 체크인을 할 때나 다른 공공장소에서 방 번호를 큰 소리로 말하지 말자. 보안상 위험할 수 있으며 외부인이 출입할 수도 있다.

 

여행가방이나 옷장에 귀중품을 놔두기 호텔이 제공하는 금고에 넣지 않는 한, 소중한 보석이나 돈을 방에 두지 말자. 귀중품은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다.

 

방에서 담배 피우기 방에서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될 가능성이 높다. 담배 냄새는 다른 손님들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연기가 화재 경보를 울릴 수 있다.

 

화재경보장치 덮기 대부분의 호텔은 객실 내에서 흡연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손님들은 담배를 피우기 위해 화재경보장치 덮을 것이다. 이것은 다른 손님들의 안전을 위태롭게 하는 행동이다.

 

여분의 베개 사용하기 여분의 베개는 청소하기가 쉽지 않다. 주의 깊게 본다면 커버가 벗겨지지 않는 것이 많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세탁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방이 아닌 곳에서 조리하기 식비를 줄임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조리 기구를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은 무리일 수도 있다. 특히 그 방에 조리 공간이 없다면 더욱 그렇다. 조리도구는 화재 경보를 울리거나 실제로 화재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수건을 집으로 가져가기 일부 호텔은 누락된 수건을 확인하고 요금을 청구할 수 있다.

 

직원에게 소리 지르기 아무리 큰 문제라도 직원에게 소리 지르지 말자. 호텔 직원은 손님들을 돕기 위해 일하는 것이다. 호텔 직원은 하인이 아니며, 손님은 왕이 아니다!

 

직원에게 손상된 가구를 알리지 않고 호텔 떠나기 손상된 가구나 소품을 숨기고 호텔을 떠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할 경우 원래 가격보다 몇 배 더 많은 가격으로 청구될 수 있으니 꼭 호텔 직원에게 알리도록 하자.

 

머리 염색한 사실을 까먹기 최근에 머리카락을 염색했다면 염색약이 침대 린넨과 수건을 얼룩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자.

 

수건으로 신발 닦기 비록 호텔 수건이 개인의 수건이 아닐지라도, 호텔 수건을 훼손하는 것은 무례하고 큰 낭비다. 그러니 수건으로 신발을 닦거나 화장을 지우지 말자.

 

리모컨 사용하기 호텔 리모컨은 객실에서 세균이 가장 많이 있는 물건 중 하나다. 따라서 리모컨을 만지면 즉시 손을 소독하도록 하자.

 

쿵쿵거리지 않기 다른 투숙객들에게 가능한 한 예의를 갖추도록 노력하자. 쿵쿵거리고 시끄러운 음악을 트는 것을 피하자.

 

대형 어메니티 집으로 가져가기 미니어처 어메니티는 집에 가져갈 수 있다. 그러나, 대형 어메니티 일반적으로 집에 가져가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방화 스프링클러에 옷걸기 호텔 직원에 따르면 종종 스프링클러를 옷을 거는 목적으로 사용하는 투숙객이 있다고 한다. 옷은 옷장 안에 걸어놓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