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영국 국왕 '조지 3세'와 샬롯 여왕은 15명의 아이들을 낳았다!

현재가 중요해 2023. 3. 21. 16:11
반응형

영국 국왕 '조지 3세'와 샬롯 여왕은 15명의 아이들을 낳았다! 

물론 그 당시에는 일반적이었지만, 조지 3세와 샬롯 여왕은 15명의 아이들을 낳았다! 그들은 영국 군주제를 형성했고, 몇몇은 영국 왕실을 다른 방향으로 이끌려고 했으며, 몇몇은 스스로 왕이 되기도 했다. 출처: (Grunge)

 

조지 4세 조지 3세와 샬럿 여왕의 첫 아이의 이름은 조지였다. 그는 그의 아버지의 죽음에 이어 1820년에 조지 4세가 되었다. 조지 4세의 별명은 "프리니"였다. 그는 음식, 패션, 술, 그리고 여성을 사랑하는 남성이었다. 조지 4세는 많은 사생아를 낳았고, 그의 빚을 갚기 위해 브런즈윅의 캐롤라인 공주와 결혼했다.

 

요크와 올버니 공작 프레더릭 영국 왕실의 전통에 따르면, 군주의 둘째 아들이 요크 공작이 된다. 프레더릭은 조지 4세의 유일한 합법적인 자녀인 샬럿 공주가 1817년에 사망한 후 그의 형 조지 4세의 후계자가 되었다. 하지만 프레더릭 왕자는 그의 형보다 오래 살지 못했고, 왕이 되지 못했다. 프레더릭 왕자와 그의 아내 프로이센의 프레데리카 샬롯 공주는 아이를 낳지 않았다.

 

윌리엄 4세 왕위 계승 서열에서 두 명의 형제와 조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래런스와 세인트앤드루스 공작 윌리엄 왕자는 1830년에 왕이 되었다. 은퇴하고 왕이 되기 전에, 윌리엄은 13살 때 영국 해군에 입대하여 세계를 여행했다. 윌리엄의 합법적인 자식들 중 아무도 살아남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조카 빅토리아가 여왕으로 즉위했다.

 

샬럿 공주 조지 3세와 샬럿 여왕은 1766년에 첫 딸을 낳았다. 왕은 샬럿을 포함한 그의 모든 딸들을 심하게 보호했다. 샬럿은 뛰어난 교육을 받았고 여러 언어를 구사했다. 딸들이 결혼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조지 왕의 바람은 잘 알려져 있었지만, 샬럿은 31살에 과부가 된 뷔르템베르크 공 프리드리히와 결혼했다. 의붓 자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부부는 함께 아이를 낳지 않았다.

 

켄트 스트라테른 공작 에드워드 조지 3세는 1814년 하노버의 왕으로 즉위했지만, 실제로 독일에 살지는 않았다. 반면, 그의 아들 에드워드 왕자는 18살 때 그곳으로 이주했고 하노버 보병대에서 사관후보생으로 복무했고, 이듬해 영국 육군에 입대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다.

 

켄트 스트라테른 공작 에드워드 그 당시 에드워드 왕자는 상당히 자유로운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노예제 폐지를 지지했고, 가톨릭 신자들이 원하는 대로 예배할 수 있는 권리를 지지했으며, 미국 식민지의 자유를 지지했다. 비록 에드워드 왕자는 미래의 빅토리아 여왕의 아버지였지만, 그녀가 한 살도 채 되지 않았을 때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아우구스타 소피아 공주 조지 3세와 샬롯 여왕의 여섯 번째 아이는 기쁘게도 딸이었다. 샬럿처럼 아우구스타 소피아 공주도 좋은 교육을 받았지만, 그녀는 선생님들에게 약간의 악몽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그녀는 가정교사에게 사과문을 쓰고 피로 서명했다고 한다!

 

아우구스타 소피아 공주 많은 후보자들에도 불구하고, 공주는 결코 결혼하지 않았다. 육군 사령관과의 관계에 대한 소문이 있었지만, 아우구스타 소피아 공주는 1840년 71세의 나이로 사망할 때까지 평생 독신으로 지냈다.

 

엘리자베스 공주 그녀의 자매들보다 약간 통통하게 태어난 엘리자베스 공주는 그녀의 가족 중에서 약간 못생긴 아기였다. 엘리자베스는 "결단적인 성격"을 가졌고 매우 창의적이었다.

 

엘리자베스 공주 종이를 오리는 것에서부터, 장식용 패널을 디자인하는 것, 그리고 심지어 그림을 파는 것에 이르기까지, 엘리자베스는 강한 예술적 성향을 가지고 있었다. 아버지가 사망한 후, 그녀는 그녀의 남동생으로부터 헤센홈부르크의 프리드리히 왕자와 결혼하는 것을 허락 받았다.

 

하노버 국왕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 하노버 왕국은 여성이 군주가 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윌리엄 4세가 사망했을 때, 그의 후계자인 빅토리아 여왕은 왕위에 오를 수 없었다. 그 결과, 컴벌랜드 공작인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가 그 역할을 수행했고 독일로 이동했다.

 

하노버 국왕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 하지만 영국은 그의 뒷모습을 보고 대부분 기뻐했다.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는 하인을 살해하고 여동생 중 한 명을 강간한 혐의로 기소되는 등 평판이 매우 나빴다. 그는 또한 가톨릭 신자들이 예배하는 것을 허용하는 어떤 법도 반대했다.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는 1851년에 사망했다.

 

서식스 공작 아우구스투스 프레데릭 그의 형 에드워드 왕자처럼, 아우구스투스 프레데릭 왕자도 자유주의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었다. 서식스 공작은 영국에서 법적 제약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한 유대인들을 지원하기까지 했다.

 

서식스 공작 아우구스투스 프레데릭 아우구스투스 프레데릭 왕자는 매우 좋은 교육을 받은 사람이었고, 독서를 좋아했고, 노래도 잘 부를 수 있었다. 그는 두 번 결혼했고, 조카인 미래의 빅토리아 여왕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아버지 같은 인물이었다.

 

케임브리지 공작 아돌퍼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아돌퍼스 왕자는 조지 3세와 샬럿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아들이었다고 한다. 아돌퍼스 왕자는 12살 때 하노버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공부를 하고 군에 입대했다.

 

케임브리지 공작 아돌퍼스 그는 1793년 프랑스군에 의해 전투에서 붙잡혀 부상을 입었지만 구조되었다. 아돌퍼스 왕자는 훌륭한 외교 기술을 가진 믿을 수 있고 충성스러운 왕족으로 묘사되었다.

 

글로스터와 에든버러 공작부인 메리 메리 공주는 그녀의 가족을 잘 돌본 것으로 기록되었다. 그녀는 몇몇 가족 구성원들을 돌본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녀가 돌본 가족 구성원 중에는 정신 질환을 앓은 그녀의 아버지와 10대 때 결핵에 걸린 그녀의 여동생 아멜리아 공주가 포함된다.

 

글로스터와 에든버러 공작부인 메리 메리 공주는 그녀의 사촌인 글로스터와 에든버러 공작 윌리엄 프레더릭과 결혼했을 때 40세였다. 메리는 1857년에 사망하면서 14명의 형제자매들 중에 가장 오래 살았다.

 

소피아 공주 소피아 공주는 그녀의 어머니인 샬럿 여왕과 매우 가까웠다. 그녀는 더 외딴 생활을 했고 결혼도 하지 않았다. 비록 그녀의 지루한 삶에도 불구하고, 1800년경에 그녀는 임신을 했다고 믿어진다.

 

소피아 공주 어니스트 아우구스투스 왕자가 성폭행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다른 설명에 따르면 이 관계는 합의된 것이라고 한다.

 

알프레드 왕자 알프레드 왕자는 유아기에 사망한 두 왕자 중 한 명이었다. 천연두는 그 당시 치명적인 질병이었기 때문에, 그의 부모님은 어린 왕자에게 예방 접종을 시켰다.

 

알프레드 왕자 불행하게도, 알프레드는 심장에 결함이 있었고, 슬프게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다. 알프레드 왕자는 그의 두 번째 생일을 불과 한 달 앞두고 세상을 떠났다.

옥타비우스 왕자

옥타비우스 왕자는 가족 중에서 두 번째로 죽은 왕자였다. 그는 "매우 유순하고, 드문 정도로 좋은 본성을 가지고 있어서 그에 대한 모든 것이 기쁨이었다."라고 묘사되었다.

옥타비우스 왕자

비록 그는 접종을 받았지만, 옥타비우스 왕자는 천연두에 걸린 후 4살에 죽었다. 조지 3세는 "8시간 40시간도 채 되지 않아 건강한 아들 옥타비우스가 병에 걸려 즉사했다. 옥타비우스가 그곳에 없다면 천국은 없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아멜리아 공주 알프레드 왕자와 옥타비우스 왕자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아멜리아 공주는 가족의 새로운 아기였다. 앞서 언급했듯이, 아멜리아 공주는 15살 때 결핵에 걸렸다. 그녀는 회복을 위해 해변 휴양지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그녀는 보호자와 사랑에 빠졌다.
 
아멜리아 공주 하지만 아멜리아 공주는 그와 결혼하지 못했다. 그녀는 1810년 27세의 나이로 사망한 조지 3세와 샬럿 여왕의 셋째 아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