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제2차 세계 대전 '전쟁 중과 전쟁 후'에 일어난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현재가 중요해 2023. 5. 24. 16:46
반응형

제2차 세계 대전 '전쟁 중과 전쟁 후'에 일어난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제2차 세계대전은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분쟁이었다. 연합국과 추축국은 6년 동안 충돌했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고, 그 후 세상은 결코 같지 않았다. 오늘날까지도, 전쟁 중과 전쟁 후에 일어난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를 포함하여, 여전히 많은 풀리지 않은 질문들이 있다. 출처: (Grunge) (The Archive)

 

로스앤젤레스 전투 로스앤젤레스 대공습으로도 알려진 로스앤젤레스 전투는 1942년 2월 24일부터 25일까지 밤에 일어났다. 이것은 일본인들이 미국을 공격한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다. 경보가 울리고, 탐조등이 하늘을 향하고, 대공포가 사용되었다. 그런데 그 다음날 확인된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단지 포탄에 맞아 손상된 몇몇 건물과 자동차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흔적이 없었다. 이것은 잘못된 경보로 간주되었고, 아마도 잃어버린 기상 관측 기구에 의해 야기되었을 것이다. UFO 음모론을 포함한 많은 이론들이 이 사건으로부터 생겨났다.

 

푸 파이터스 연합국 조종사들은 하늘에서 신비한 빛을 보기 시작했고, 그들은 이것을 "푸 파이터스"라고 불렀다. 이 빛은 이상하게 움직이고, 비행기를 따라가고, 빠르게 움직였다. 이것들은 본질적으로 UFO의 한 종류였다!

 

그러나 "푸 파이터스"는 연합군 조종사들을 실제로 공격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은 적군이 아니었다. 물론 독일의 비밀 무기에서부터 피로로 인한 조종사의 환각, 정전기 현상, 그리고 외계인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이론들이 생겨났다.

 

나치 황금열차 나치는 약탈당한 보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하 터널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그리고 로어 실레시아(폴란드 브로츠와프 인근)의 무너진 터널에 금을 가득 실은 열차 한 대가 갇혔다고 한다.

 

그 기차를 찾기 위한 수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그 기차를 오늘날까지 찾을 수 없었다. 실제로, 일부 역사학자들은 이것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어느 누구도 그것을 증명할 수 없었다.

 

레이디 비 굿 실종 사건 1943년 4월 5일, "레이디 비 굿"으로 알려진 미국 B-24D 리버레이터 항공기가 리비아 비행장으로 가는 길에 어디론가 사라졌다. 1948년 5월, 비행장 남쪽에 위치한 사막에서 잔해가 발견되었다. 하지만 선원들의 흔적은 없었다.

 

1960년이 되어서야 그들의 유해가 발견되었다. 비행기가 추락하기 전에 승무원들이 비행기에서 약 25km 떨어진 곳에서 낙하산을 타고 내려왔다는 증거가 있었다. 하지만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오늘날까지도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히틀러의 지구본 '위대한 독재자'(1940)에서 찰리 채플린이 대중화한 '히틀러의 지구본'으로도 알려진 콜럼버스 지구본은 실제로 나치 지도자가 소유하고 있었다. 이렇게 귀한 물건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것은 아무도 모른다.

 

19편 실종 사건 1945년 12월 5일, 19편으로 알려진 다섯 대의 폭격기가 사라졌다. 그리고 나서 그들을 찾기 위해 파견된 수색 구조 항공기도 사라졌다. 또한 어떤 잔해나 시체도 발견되지 않았다. 19편은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실종된 많은 미스터리한 사건들 중 하나로 남아있다.

 

쥐구멍 라인 페이퍼클립 작전은 많은 독일 과학자들을 미국으로 이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은 유럽으로 도망쳤다. 이러한 탈출은 쥐구멍 라인(Ratlines)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아돌프 아이히만(독일 나치스 친위대 장교)은 결국 아르헨티나 모사드(이스라엘 정보 기관)에 붙잡혔고 나중에 사형을 선고 받았다.

 

하지만 쥐구멍 라인이 어떻게 작동했고 누가 관여했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교황 비오 12세가 이들을 피신시킨 것으로 알려졌지만, 안타깝게도 바티칸에는 이것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가 없다.

 

호박방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 호박방은 러시아 푸시킨에 있는 왕궁인 캐서린 하우스 안의 실제 방이었다. 1917년의 이 사진은 제2차 세계대전 이전에 찍힌 호박방의 유일한 컬러 사진이다.

 

1941년 나치가 이 방에 들어가 정교한 금 패널을 훔쳤다. 이것들은 독일의 쾨니히스베르크(현재의 러시아 칼리닌그라드)로 운송된 것으로 추정되며, 다시는 볼 수 없었다.

 

나치당 지도자는 왜 스코틀랜드로 날아갔을까? 1941년에 한 스코틀랜드 농부가 그의 땅에 추락한 비행기를 발견했고, 한 남자가 그 옆에 서 있었다. 그 남자는 나치당의 지도자 루돌프 헤스였다.

 

나치의 고위 관리는 독일에서 스코틀랜드로 날아갔고, 모든 레이더와 결과적으로 대공포를 피할 수 있었다. 물론, 이것은 그가 스코틀랜드에서 추락하기 전이었다.

 

헤스가 스코틀랜드로 날아간 이유는 영국과 평화 협상을 원했지만 아무도 그의 변명을 믿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루돌프 헤스는 붙잡혔고 결국 1987년 죽을 때까지 연합군의 통제하에 있는 베를린의 스판다우 감옥에서 마지막 여생을 보냈다.

 

야마시타의 보물 일본 장군 야마시타 도모유키가 약탈한 보물을 필리핀 어딘가에 묻었다고 한다. 야마시타는 결국 1946년 미군에 의해 처형되었기 때문에 그 비밀은 그와 함께 사라졌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보물 찾기가 시작되었음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로겔리오 록사스라는 사람이 1971년에 그 보물의 일부를 발견했다고 보도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을 압수한 것에 대해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전 필리핀 대통령을 고소했다. 재판에서 결국 록사스가 이겼지만, 법원의 판결은 그가 죽은 후에 나왔다. 나머지 보물에 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나치가 북극 기지를 버린 이유 샤츠그래버는 북극에서 997km 떨어진 전략적으로 위치한 나치의 기상 관측소였다. 그리고 이곳은 1944년에 사람들이 북극곰 날고기를 먹고 병이 났을 때 버려졌다.

 

나치가 이런 전략적 요충지를 이런 이유 때문에 버린 것은 좋지 않은 변명이었다. 이곳의 존재는 1953년까지 공개되지 않았고, 이것은 이 장소를 더욱 미스터리하게 만든다. 샤츠그래버에서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제2차 세계대전 영웅의 실종 스웨덴 외교관 라울 왈렌베르크는 나치가 점령한 헝가리에서 수천 명의 유대인들을 구한 것으로 2차 세계대전 영웅으로 여겨진다.

 

왈렌베르크는 결국 1945년 초에 소련 장교들에게 붙잡혔고, 아무도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소련은 그가 1947년에 죽었다고 주장했지만, 그에 대한 목격담은 1980년대 후반에 보고되었다.

 

진주만의 유령 비행기 진주만 공격은 1941년 12월 7일에 일어났다. 그리고 1942년 12월 8일, 일본에서 오는 항공기가 해군 레이더에 의해 탐지되었다. 해군 조종사들은 침입자를 요격하기 위해 갔지만, 그들은 적기가 아닌 미국의 P-40 전투기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P-40 전투기는 총알구멍이 뚫려 있었고, 착륙장치가 망가져 있었고, 피투성이가 된 조종사가 타고 있었다. 그 후 비행기는 추락했지만, 조종사의 흔적은 없었다. 이 이야기는 오늘날까지 논란이 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도시 괴담이라고 주장했다.

 

블러드 플래그 블러드 플래그는 1923년 비어홀 퍼치로 알려진 히틀러의 실패한 쿠데타가 피로 얼룩지면서 이름이 붙여졌다. 이것은 당의 강력한 상징이 되었지만, 전쟁이 끝난 후에 사라졌다. 파괴되었을까? 아직도 존재할까? 이 질문들은 여전히 답이 없다.

 

디 글로케 디 글로케는 나치의 비밀병기 "Wonderwaffe" (독일어로 "슈퍼무기"라는 뜻)로 종 모양을 하고 있었다. 최고의 과학자, 엔지니어를 대거 투입해서 비밀리에 연구를 진행했던 이것의 정체는 타임머신, UFO라는 주장이 있다. 이것은 음모론으로 치부되어 왔지만, 과연 그럴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