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일본 '홋카이도' 여름 꽃 시즌 "라벤더" 자연의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곳

현재가 중요해 2023. 6. 11. 23:10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여름 꽃 시즌 "라벤더" 자연의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곳

홋카이도는 일본에서 가장 큰 섬으로,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홋카이도의 여름은 꽃의 시즌이기도 하다. 홋카이도는 여름 기온이 20도 전 후로 습도가 낮아 뽀송뽀송하다. 여름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겨울이 길어 꽃들이 피기 시작하는 것은 5월경으로 혼슈보다 늦은 편이다. 초여름부터 여름이 끝날 때까지 잇달아 화려한 꽃망울을 터뜨린다. 여름 홋카이도는 다양한 꽃을 볼 수 있다.

 

6월부터 8월에 걸쳐 꽃이 절정을 맞이하는 곳 중 최고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를 엄선해 소개한다. 분명 위대한 생명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초여름 홋카이도 상징 같은 라벤더정원 가장 유명한 라벤더 성지는 팜도미타이다. 7월 중순 되면 온통 라벤더 천지다. 8월에는 해바라기가 만발합니다. 8월에는 히말라야 바위수국이 출현하며, 연청색의 매력적인 꽃들이 홋카이도를 더욱 아름답게 만든다. 이외에도 다양한 꽃들을 관람할 수 있는 명소들이 존재한다. 홋카이도 여행에서 꽃구경을 즐겨보자.

 

일본 홋카이도는 오롯이 자연의 아름다움이 펼쳐지는 곳으로,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가 많이 있다. 라벤더와 동백꽃, 바위수국 등의 대표적인 꽃들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은 물론, 벚꽃이 피는 봄이나 단풍이 물들어 가을에도 홋카이도는 아름다운 계절의 풍경을 선사한다. 또한,

 

홋카이도는 맛집이 풍부한 곳으로도 유명하며, 맛있는 해산물과 도넛, 딸기 등의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홋카이도는 자연과 음식, 문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이루어진 훌륭한 여행지이다홋카이도는 일본에서 가장 큰 섬으로,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합니다. 홋카이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곳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홋카이도의 주도인 삿포로는 도심 한가운데에 위치한 오도리 공원, 삿포로 TV 타워, 스스키노 거리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후라노: 후라노는 라벤더와 와인으로 유명한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에이: 비에이는 후라노와 인접한 지역으로, 후라노 못지않게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오타루: 오타루는 19세기 유럽풍의 건축물이 많아 "북쪽의 베니스"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니세코: 니세코는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아사히카와: 아사히카와는 홋카이도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겨울에는 눈 축제가 열립니다.

이 외에도 홋카이도에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으니, 취향에 맞는 곳을 찾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