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의 비밀 항공사 '자넷 항공'에 대해 알려진 사실들
자넷 항공은 미국 정부의 비밀 항공사이다. 1947년 설립되었으며, 주로 CIA, 국방부, 국무부 등 미국 정부의 정보기관과 부처를 위해 비밀 작전, 인원 수송, 물자 수송 등을 수행한다. 자넷 항공은 공식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항공기 도색과 로고도 일반 민간 항공사와 구분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넷 항공의 존재는 오랫동안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1990년대 이후 자넷 항공의 존재가 점차 알려지기 시작했다. 2001년 9.11 테러 이후에는 자넷 항공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졌다. 자넷 항공은 다양한 종류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다. 민간 항공사에서 사용하는 여객기, 화물기, 군용기 등 다양한 종류의 항공기를 운용합니다. 이 항공사는 상업 공항 밖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한다.
자넷 항공, 아무도 왜 이 항공사가 자넷이라고 불리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Just Another Non-Existent Terminal" 또는 "Joint Air Network for Employee Transportation"의 약자라고 추측했다.
이 항공사의 비행기들은 상업 항공사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로고로 표시되지 않는다. 주로 빨간색 선 또는 파란색 선으로 표시된다. 자넷 항공의 기종은 보잉 737-600 6대, 비치크래프트사의 1900s 2대, 비치크래프트사의 200C 3대 등 11대의 항공기만 포함되어 있다.
자넷 항공의 첫 비행은 1972년에 이루어졌다. 이 비행대는 미 공군 소속이며 이 비행기들은 방위산업체인 AECOM에 의해 운영된다. 이 항공사는 라스베가스의 맥캐런 국제공항 밖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항공사는 골드코스트 터미널로 알려진 전용 터미널에서 운영된다. 한 출판사는 터미널 주차장이 매일 수백 대의 차량으로 가득 차 있고 저녁이 되면 모든 차량이 사라진다고 보도했다.
AECOM은 항공기를 운영하지만 터미널을 누가 소유하고 운영하는지는 알 수 없다. 계약이 여러 해에 걸쳐 회사에 전달되며, 현재 AECOM은 비행기를 운영하고 터미널을 운영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승무원들은 항공사에서 일하기 위해 극비 보안을 약속해야 한다. 지원 절차는 매우 철저하고 지원자들은 그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아주 작은 세부 사항까지 공개해야 한다.
조사관들은 지원자의 이력을 조사할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그들의 지인들을 인터뷰한다. 채용 과정의 마지막 단계는 거짓말 탐지기 테스트이다. 채용 절차가 까다롭지만, 회사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채용 게시판에 승무원과 조종사 공고를 게시한다.
증명할 수는 없지만, 항공사가 정부의 최고 비밀 군사 기지인 51구역으로 인력을 수송한 것을 지적하는 많은 증거가 존재한다. 네바다 주에 위치한 이 기지는 미국 정부 활동을 둘러싼 음모론이 제기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많은 사람들은 정부가 UFO 연구, 외계인과의 만남, 외계인 기술 제조를 포함한 외계 생명체와 관련된 작전을 숨겼다고 확신한다.
미국 정부는 51구역이 고도로 기밀이라는 사실 외에 51구역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했다. 그곳을 비행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자넷 항공기는 51구역 영공을 통과할 때 추적과 통신 장치를 끈다. 4808 북쪽 영공은 세계에서 가장 고도로 보호되는 영공 중 하나이다.
군 전투기들은 영공을 순찰하며 침입자를 격추할 권한을 부여받고 있다. 하지만, 자넷 항공기들은 자유롭게 영공을 드나들 수 있다. 이륙 후 비행기는 특정 호출 신호를 사용하여 맥캐런 출발 제어 장치와 통신한다. 51구역 영공을 통과하면 다른 주파수로 전환해 호출 신호를 바꾼다고 한다. 이 항공사는 통신 장치를 끌 필요가 없는 51구역을 제외한 다른 취항지로도 운항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취항지의 대부분은 네바다 주 남부에 위치해 있지만, 다른 취항지들은 뉴욕, 뉴 멕시코, 캘리포니아 등에 위치해 있다. 이러한 취항지 중 일부는 차이나 레이크의 해군 항공 무기 기지(사진), 공군 42 기지, 그리고 에드워즈 공군 기지가 포함되어 있다
한 매체는 매일 수백 명에서 수천 명의 승객들이 이 항공사를 이용한다고 보고했다. 승객들은 평상복을 입었지만, 그들은 모두 전국의 군사 시설과 정부 시설로 이동했다. 비록 이 항공사는 극비이고 승객들의 활동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라스베가스의 공항을 여행할 때 그 비행기들을 볼 수 있다
델타 항공의 TechOps 정비 시설에서 유지 보수되기 때문에 애틀랜타에서 이 항공기를 발견할 수도 있다. 자넷 항공사의 보잉 737-600 항공기는 모두 원래 에어차이나 소속이었고 중고로 구입되었다. 이 항공사는 단 한 번의 추락 사고를 겪었을 뿐이다. 2004년 비행기 조종사가 심장마비를 일으킨 후에 토노파 시험장에 접근할 때 추락했으며, 지상에 있던 5명도 사망했다.
공항에서 자넷 항공사의 비행기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의 루트와 승객은 일반 대중에게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자넷 항공은 미국 정부의 중요한 자산 중 하나입니다. 미국 정부의 비밀 작전과 해외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자넷 항공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자넷 항공은 미국 정부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비밀 항공사임에는 분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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