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영국 "공군 사관학교" 링컨셔의 'RAF 칼리지 크랜웰'

현재가 중요해 2023. 10. 11. 21:42
반응형

영국 "공군 사관학교" 링컨셔의 'RAF 칼리지 크랜웰'

영국 링컨셔의 크랜웰에 위치한 RAF 칼리지 크랜웰은 영국 공군의 장교 양성 기관이다.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공군의 장교 중 약 3분의 2가 이 학교를 졸업했다.

 

RAF 칼리지 크랜웰은 영국 공군의 주요 장교 양성 기관으로, 영국의 역사와 발전에 큰 역할을 해왔다. 졸업생 중에는 2명의 영국 총리, 2명의 노벨상 수상자, 2명의 우주비행사 등이 있다.

 

영국 링컨셔의 RAF 칼리지 크랜웰을 졸업한 영국 총리는 테리사 메이다. 메이 총리는 1975RAF 칼리지 크랜웰에서 정치학과 역사학을 전공했다. 이후 그녀는 정치계에 입문하여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영국 총리를 역임했다.

 

메이 총리는 RAF 칼리지 크랜웰을 졸업한 후 공군에서 2년 동안 복무했다영국 링컨셔의 RAF 칼리지 크랜웰을 졸업한 처칠 총리는 1917RAF 칼리지 크랜웰에서 비행 훈련을 받았다. 처칠 총리는 RAF 칼리지 크랜웰을 졸업한 후 공군에서 2년 동안 복무했다영국 링컨셔의 RAF 칼리지 크랜웰을 졸업한 영국 총리는 테리사 메이와 윈스턴 처칠 두 명이다.

 

RAF 칼리지 크랜웰은 원래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해군 항공 훈련 센터로 설립되었던 영국 링컨셔의 슬레이포드 근처의 RAF 칼리지크랜웰은 1919년에 세계 최초의 항공 아카데미가 되었다. 2차 세계대전 동안, 이 대학은 문을 닫았고 대학 시설들은 비행 훈련 학교로 사용되었다.

 

전시의 에이스 더글러스 베이더 경은 RAF 크랜웰에서 훈련했다. 찰스 3세는 크랜웰에서 제트 조종사로 훈련을 받았지만, 다트머스의 브리타니아 왕립 해군 대학에서 장교 훈련을 받았다.

 

RAF 칼리지 크랜웰에서의 교육은 리더십과 관리 기술을 개발하고 차세대 RAF 장교를 선발하기 위해 고안된 도전적인 24주 과정을 포함한다.

 

https://youtube.com/shorts/TOrzDNrlw5E?si=OPvccsjIP-NvWvg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