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도심에 넓고 깊은 강의 주변에 만들어진 도시는? 3번

현재가 중요해 2022. 11. 13. 01:16
반응형

도심에 넓고 깊은 강의 주변에 만들어진 도시는? 3번

세계에서 가장 큰 강들 중 일부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의 일부를 탄생시켰다. 넓고 깊은 강의 양쪽에 만들어진 도시는 교통과 무역을 위한 교통로, 수많은 쉼터를 제공한다. 또한 강은 시각적인 매력을 높이며, 지금까지 지어진 가장 아름다운 다리 중 일부는 도시의 강둑에 걸쳐 있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강이 있는 낭만적인 도시가 궁금하다면? 

 

리온 : 프랑스의 도시 리옹은 론 강과 손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두 강 모두 도시의 경치 좋은 역사적인 중심부를 통과한다.

리온
리온

 

뷔르츠부르크 : 독일 바이에른 지역의 완벽한 뷔르츠부르크는 메인 강둑에 걸쳐 있으며, 도시 전체가 강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매력을 뽐낸다.

뷔르츠부르크
뷔르츠부르크

 

이스파한 : 이란 중부의 고대 도시 이스파한은 얕은 자얀두드에 의해 두 부분으로 분리되며, 이 강은 서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답고 건축적으로 중요한 다리들 중 일부가 걸쳐 있는 곳이다. 사진은 이스파한의 역사적인 지역과 현대적인 중심지를 연결하는 시오 세 폴, "33 아치의 다리"이다.

이스파한
이스파한

 

뉴올리언스 : 거대한 미시시피 강은 멕시코 만을 향해 느릿느릿 흐르며 뉴올리언스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이 강은 뉴올리언스의 중요한 항구 시설을 제공한다.

뉴올리언스
뉴올리언스

 

베오그라드 : 다뉴브 강은 세르비아의 수도 베오그라드를 포함한 유럽의 많은 도시들을 두 지역으로 갈라놓는다.

베오그라드
베오그라드

 

뮌헨 : 얕지만 빠르게 흐르는 반짝이는 이자르 강은 알프스 산맥의 근원에서 뮌헨을 거쳐 데겐도르프 근처의 다뉴브 강으로 흐른다.

뮌헨
뮌헨

 

도쿄 : 도쿄는 스미다 강에 의해 반으로 나뉘며, 이 강은 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자연스러운 휴식처를 제공한다. 스미다 강은 결국 도쿄 만으로 흘러 들어간다.

도쿄
도쿄

 

내슈빌 : 컴벌랜드 강은 "음악의 도시"인 내슈빌을 통과하여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훌륭한 수상 스포츠 옵션을 제공한다.

내슈빌
내슈빌

 

리가 :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는 다우가바 강 양안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기반 시설이 도시를 연결한다

리가
리가

 

바그다드 : 또 다른 고대 문명의 발상지인 이라크의 수도 바그다드를 중심으로 흐르는 티그리스 강은 슬프지만 심각하게 오염되었다. 강은 수메르 신화의 주제이며 구약성서에도 언급되었다.

바그다드
바그다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