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전 세계 다양한 국가별 '입국 금지된 유명한 스타'들은 누구

현재가 중요해 2023. 2. 26. 12:56
반응형

전 세계 다양한 국가별 '입국 금지된 유명한 스타'들은 누구 

유명한 스타들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들을 방문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는 혜택을 누린다. 하지만 어떤 스타들은 폭행죄, 노래 가사 및 영화, 문화적인 이유 등 다양한 이유로 입국 거부를 당했다.

 

비욘세 입국 금지 국가: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비욘세가 "서양의 섹시한 공연"을 펼친다는 이유로 입국을 금지했다.

 

크리스 브라운 입국 금지 국가: 영국과 호주. 크리스 브라운은 폭행 시비 때문에 영국과 호주로부터 입국 금지를 받았다. 크리스 브라운은 전 여자친구인 리한나를 폭행한 혐의로 유죄를 받았다.

 

저스틴 비버 입국 금지 국가: 아르헨티나와 중국. Time지에 따르면, 저스틴 비버는 아르헨티나에서 사진작가를 공격했으며 콘서트를 하는 동안 아르헨티나의 국기를 망가뜨렸다. 그는 또한 "나쁜 행동을 하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 명령을 받았다.

 

브래드 피트 입국 금지 국가: 중국. 브래드 피트는 영화 '티벳에서의 7년'에 출연했다는 이유로 중국에 입국이 금지되었다. 이 영화는 14대 달라이 라마를 긍정적으로 묘사하고 중국 공산당의 군사 세력을 부정적으로 비추었다. 하지만 브래드 피트는 2016년 영화 홍보를 목적으로 중국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다.

 

사샤 배런 코언 입국 금지 국가: 타지키스탄과 카자흐스탄. 사샤 배런 코언은 영화 '독재자'와 '보랏'의 내용 때문에 타지키스탄과 카자흐스탄으로부터 입국 금지 명령을 받았다.

 

레나 고메즈 입국 금지 국가: 중국과 러시아. 셀레나 고메즈는 동성연애를 찬성한다는 이유로 러시아로부터 입국 금지를 받았다. 그녀는 달라이 라마와 사진을 찍은 것 때문에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받았다.

 

비틀즈 입국 금지 국가: 필리핀. 1966년 비틀즈는 필리핀 영부인의 아침식사 초대를 거절했다는 이유로 필리핀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받았다.

 

레이디 가가 입국 금지 국가: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무슬림 커뮤니티는 레이디 가가의 입국을 반대했다. 이슬람 방어 전선(Islamic Defenders Front)은 레이디 가가를 "도덕의 파괴자"라고 부른다.

 

비요크 입국 금지 국가: 중국. 아이슬란드의 가수인 비요크는 중국 상하이에서 콘서트를 하며 "티베트" 구호를 외친 이유로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 명령을 받았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입국 금지 국가: 영국과 뉴질랜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는 노래 가사 때문에 영국과 뉴질랜드에서 "대중에 위협이 되는 존재"라는 별멸을 얻었다.

 

해리슨 포드 입국 금지 국가: 중국. 해리슨 포드는 티베트의 독립에 관한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다가 1995년부터 중국을 방문하지 못하고 있다.

 

제이-지 입국 금지 국가: 중국. 제이-지는 "저속한"가사 때문에 중국에서 공연을 금지 당했다.

 

앨릭 볼드윈 입국 금지 국가: 필리핀. 앨릭 볼드윈은 "우편 주문으로 배달되는 필리핀 신부(Filipino mail-order brides)"라는 농담 때문에 필리핀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당했다.

 

마일리 사이러스 입국 금지 국가: 중국과 도미니카 공화국. 마일리 사이러스는 눈을 가늘게 뜨고 인종차별적인 사진을 찍은 이유로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당했다. 또한 마일리 사이러스는 "도덕과 관습을 거스르는"행위 때문에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공연을 금지당했다.

 

에이콘 입국 금지 국가: 스리랑카. 에이콘은 부처상 앞에서 선정적인 수영장 파티를 하는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이유로 스리랑카로부터 입국을 금지당했다.

 

케이티 페리 입국 금지 국가: 중국. 케이티 페리는 콘서트를 하는 동안 대만 국기를 흔들었다는 이유로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당했다.

 

마틴 스코세이지 입국 금지 국가: 중국. 마틴 스코세이지가 1997년에 만든 영화 '쿤둔'은 달라이 라마의 어린 시절을 묘사했다는 이유로 중국 정부의 분노를 샀다.

 

보이 조지 입국 금지 국가: 미국. The Telegraph에 따르면, 2008년, 보이 조지는 영국에서 법정 싸움에 연루되어 있어 미국으로부터 비자를 받지 못했다.

 

케샤 입국 금지 국가: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당국은 케샤의 공연이 문화적으로 그리고 종교적으로 맞지 않다고 주장했고 결국 그녀의 공연은 허락되지 않았다.

 

마사 스튜어트 입국 금지 국가: 영국. 마사 스튜어트는 미국의 범죄 기록 때문에 영국에 입국할 수 없었다.

 

마이크 타이슨 입국 금지 국가: 뉴질랜드. The Guardian에 따르면, 마이크 타이슨은 1992년에 저지른 강간 사건 때문에 뉴질랜드 입국이 거부되었다.

 

패리스 힐튼 입국 금지 국가: 일본. 패리스 힐튼은 범죄 기록 때문에 일본에 입국할 수 없다.

 

러셀 브랜드 입국 금지 국가: 일본과 캐나다. 러셀 브랜드는 마약 범죄 때문에 일본과 캐나다에 입국할 수 없다.

 

스눕 독 입국 금지 국가: 노르웨이. 스눕 독은 마리화나 밀수 시도 때문에 2년 동안 노르웨이에 입국할 수 없었다.

 

엘튼 존 입국 금지 국가: 이집트. The Guardian에 따르면, 엘튼 존은 게이라는 이유로 이집트에서 공연을 할 수 없었다.

 

릴리 앨런 입국 금지 국가: 미국. 현재 입국 금지는 풀렸지만 릴리 앨런은 런던에서 파파라치를 폭행한 죄로 체포되어 2007년 미국에 입국할 수 없었다.

 

크리스천 슬레이터 입국 금지 국가: 캐나다. 크리스천 슬레이터는 음주운전 때문에 캐나다에 입국할 수 없다.

 

버스타 라임스 입국 금지 국가: 영국. 버스타 라임스는 미국에서 "미해결 사건"에 연루되어 영국으로부터 입국을 거절당했다.

 

존 본 조비 입국 금지 국가: 중국. 본 조비 밴드는 대만에서 콘서트를 하는 동안 달라이 라마의 사진을 이용한 것 때문에 중국으로부터 입국 금지를 받았다.

 

50 센트 입국 금지 국가: 캐나다. 50 센트는 범죄기록과 폭력을 조장하는 노래 가사로 캐나다로부터 입국을 금지당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