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왕실' 구성원들은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입는다.

현재가 중요해 2023. 4. 21. 16:21
반응형

'왕실' 구성원들은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입는다. 

왕실 구성원들은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이 꿈꾸는 명품 브랜드를 입는다. 왕실의 규모를 생각했을 때, 왕실 구성원들이 일반인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옷과 액세서리를 착용한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하지만 때때로 왕실 구성원들은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입는다. 이러한 순간들은 드물지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입고도 세련되고 멋진 패션을 선보인 많은 왕실 구성원들이 있다. 출처: (CNN) (Insider) (Cosmopolitan) 

 

케이트 미들턴 : 케이트 미들턴은 2023년 BAFTA에 참석했을 당시 자라의 28달러짜리 귀걸이를 착용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귀걸이를 정말 멋지게 소화했다!

 

와이너리 의상 : 케이트는 2014년 뉴질랜드의 아미스필드 와이너리를 방문했을 때 갭의 체크 셔츠를 스타일리시하게 스타일링했다.

 

파란 드레스 : 2011년 신혼여행을 떠날 때 케이트는 90달러가 조금 안 되는 파란색 자라 드레스를 입었다.

 

스포티 시크 : 이 사진에서 케이트는 39.99달러짜리 망고의 녹색 스웨터, 50달러짜리 자라 바지, 그리고 50달러짜리 마크 & 스펜서 운동화를 입고 있다. 케이트는 2020년 런던에서 열린 스포츠 에이드 스타 행사에서 편안하지만 시크한 룩으로 등장했다.

 

우아한 도트 원피스 : 케이트는 2015년 런던의 브룩힐 아동 센터를 방문했을 당시 ASOS의 랩 드레스를 입고 방문했다. 브랜드는 이 드레스의 이름을 결국 그녀의 이름으로 변경했다.

 

올 블랙 시크 : 2014년 뉴욕을 공식적으로 처음 방문했을 때, 그녀는 세라핀의 79달러짜리 임부복을 입었다.

 

또 다른 도트 원피스 : 케이트는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를 방문했을 때 탑샵의 50달러짜리 도트 무늬 원피스를 착용했다. 이 원피스는 한 시간 만에 완판되었고, 게다가 그녀는 조지 왕자의 대부 결혼식에서 이 원피스를 또 입었다!

 

화려한 바지 : 2016년 콘월의 에덴 프로젝트를 방문하는 동안, 케이트는 갭의 30달러짜리 바지를 입었다.

 

빨간 드레스 : 자라의 팬인 케이트는 또 다시 자라의 55달러짜리 빨간색 미디 드레스를 선택했다. 그녀는 2020년 웨일스 포트 탤벗에 있는 불독 개발 센터에서 이 드레스를 입었다.

 

로열 블루 : 또 다른 세라핀 임부복을 선택한 케이트는 2018년 노르웨이 왕과 왕비와의 점심식사 때 레이스가 달린 로열 블루 원피스를 입었다.

 

완벽한 여름 드레스 : 윌리엄 왕자가 2018년 마세라티 로열 채리티 폴로 트로피에서 폴로를 하는 동안, 케이트는 70달러짜리 자라의 여름 드레스를 입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농장 룩 : 케이트는 2017년에 자라의 50달러짜리 바지를 입고 영국 시골 농장을 방문했다.

 

우아한 호피 무늬 : 케이트는 2020년 1월 자라의 50달러짜리 호피무늬 스커트를 입었다. 그녀는 웨일스 카디프에 있는 엘리와 케라우 어린이 센터를 방문하기 위해 이 옷을 선택했다.

 

메건 마클 : 베이지 컬러의 완벽한 룩! 메건은 2019년 메이휴 동물 복지 자선 단체를 방문했을 때 34.99달러짜리 H&M 드레스를 입었다.

 

품위있는 보라색 드레스 : 메건 마클은 2019년에 두 번째 임부복으로 49달러짜리 보라색 아리치아 드레스를 입었다. 화려한 색깔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지속 가능하고 패셔너블한 제품 : 2019년 남아프리카 왕실 투어에서 메건은 말라위의 지속 가능한 패션 레이블인 마야미코의 85달러짜리 드레스를 입었다.

 

스타일리시한 도착 : 메건은 2018년 뉴질랜드 웰링턴을 방문했을 때 56달러짜리 ASOS 드레스를 입었다. 정말 스타일리시한 도착이다!

 

단색의 우아함 : 마클은 2020년 첫 공식 출연을 위해 마시모 두티의 70달러짜리 스웨터를 선택했다. 단색이 그녀에게 너무 잘 어울린다!

 

완벽한 미니 블랙 드레스 : 2018년 런던의 여성 권익 리셉션에 참석한 메건은 검은 드레스가 꾸뛰르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 드레스는 삭스 피프스 애비뉴 구입한 드레스라고 한다!

 

버건디의 멋스러움 : 2017년 인빅터스 게임에서 메건은 아리치아의 75달러짜리 아름다운 버건디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것은 그녀가 해리와 처음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였다.

 

고급스러운 뱀 가죽 프린트 : 자라의 또 다른 팬인 스페인의 레티지아 여왕은 2019년 자르줄라 궁전에서 열린 행사에서 자라의 20달러짜리 뱀 가죽 프린트 스커트를 입었다.

 

핫핑크의 여왕 : 레티지아 여왕은 2022년 발렌시아에서 열린 모금 행사에서 사이드 컷이 있는 캐이로의 65달러짜리 핫핑크 드레스를 입었다. 확실히 눈길을 끄는 모습이다!

 

매칭 망고 드레스 : 2022년 그녀는 75달러짜리 망고 드레스를 입고 인마쿨라다 비바스 테손에게 상을 수여했다. 두 사람 우연히 똑같은 옷을 입고 행사장에 나타났다!

 

우아한 여름 드레스 : 레티지아 여왕은 2020년 스페인 시에자를 방문했을 때 자라의 귀여운 26달러짜리 린넨 상의를 입었다. 그녀가 신은 74달러짜리 핑크 에스파듀는 스페인 브랜드 마카레나 제품이다.

 

바캉스 룩 : 2020년 스페인 그란 카나리아를 방문했을 때 레티지아 여왕은 자라의 26달러짜리 민소매 미디 드레스를 입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마카레나 에스파듀를 신었지만, 이번에는 흰색을 매치했다.

 

유제니 공주 : 2018년 유제니 공주는 해리 왕자의 학교 친구인 찰리 반 스트라우벤지의 결혼식에서 85달러짜리 멋진 선글라스를 착용했다.

 

스웨덴 공주 소피아 : 소피아 공주는 2018년 빅토리아 왕세자비의 41번째 생일 축하 행사에 앤아더스토리즈의 65달러짜리 귀여운 꽃무늬 드레스를 입고 참석했다.

 

왕족이 항상 다이아몬드를 착용하는 것은 아니다 : 케이트는 화려한 행사에서 다이아몬드와 원석을 착용하지 않는 유일한 왕족이 아니다. 스웨덴 공주는 2017년 스톡홀름의 샬롯 본데의 화려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귀걸이를 착용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