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반의 모든 일. 현재. 과거. 미래

아름다운 풍경 '세계의 자연'

현재가 중요해 2022. 8. 2. 21:31
반응형

페로 제도 에이디: 이 그림 같은 마을은 페로 제도의 에스투로이섬에 있습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경을 선사하죠. 인구가 700명 남짓한 이 마을은 큰 석조 교회와 여러 국제 경기를 개최한 축구 경기장으로도 유명합니다.

페로 제도 에이디

중국 양수오 벼 수확한 후 논: 양수오라는 이 작은 마을은 광시좡족 자치구의 웅장한 카르스트 봉우리에 에워싸여 있습니다. 리강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수확기에 풍성한 볼거리까지 선사하는 논으로 유명합니다.

중국 양수오 벼 수확한 후 논

독일 포르겐제호: 오스트알고이 지구의 퓌센 마을에 있는 포르겐제호는 항해, 서핑, 수영, 보트 타기 등 레저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는 인기 관광지입니다. 노이슈반스타인성, 호엔슈방가우성 그리고 높다란 산봉우리들과 어우러진 호수의 절경을 감상하세요. 

독일 포르겐제호

중국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 중국 간쑤성에 있는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에서는 세계적 수준의 경이로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518평방킬로미터의 면적에 달하는 이 산악 지대는 화산석과 다양한 광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풍화 및 침식으로 인해 산 전체가 놀랍도록 다양한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중국 장예단샤 국립지질공원

미국 네바다주 레드 록 캐니언 국립보존지구: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된 붉은 암석과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네바다주 최초의 국립보존지구입니다. 암벽등반, 등산, 산악자전거 그리고 승마와 같은 다양한 할 거리를 제공하며, 매년 2백만 명 이상이 방문합니다.

미국 네바다주 레드 록 캐니언 국립보존지구

일본 홋카이도 꽃밭: 일본이 자연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게 된 건 비단 벚꽃 때문만이 아닙니다. 일본 최북단에 있는 홋카이도 섬의 들판엔 매년 여름 향긋한 꽃이 핍니다. 튤립, 라벤더, 해바라기, 달리아 등 알록달록 다양한 색의 꽃으로 뒤덮인 홋카이도의 풍경은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일본 홋카이도 꽃밭

영국 콘월주 글렌더건 가든: 이 아름다운 정원은 영국 내셔널 트러스트 재단의 자산으로 초록의 자연미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요 명소 중엔 180년 전 심은 체리 월계수 나무로 이루어진 미로가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방황 끝 짜릿한 보람을 안겨주는 인상 깊은 미로이지요.

영국 콘월주 글렌더건 가든

스리랑카 차밭: 스리랑카는 전 세계에서 차를 가장 많이 생산하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까지 손으로 찻잎을 따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차 생산업은 국가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스리랑카에 여행 중이라면 캔디, 엘라, 누와라 엘리야의 차 농장에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스리랑카 차밭

중국 리강: 리강 혹은 리장이라고도 하며 구이장강의 지류입니다. 사진 속 지역은 광시좡족자치구 구이린과 양숴 사이에 있습니다.

중국 리강

일본 호수와 숲이 그리는 풍경: 일본의 풍경은 계절마다 고유한 멋을 자랑합니다. 숲, 산천, 강과 호수가 어우러져 깊이를 더하죠. 일본의 광활한 숲은 원숭이, 곰, 사슴, 학 등 다양한 동물들을 품고, 강과 호수는 사람들에게 카약과 카누 같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줍니다. 

일본 호수와 숲이 그리는 풍경

미국 캘리포니아주 안자-보레고 사막 주립공원: 콜로라도 사막 내 터 잡은 이 공원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주립공원으로, 그 면적이 24,811헥타르(60만 에이커)에 이릅니다. 이 사막에선 하이킹 코스, 극악무도한 불모지, 야자수 오아시스, 협곡, 선인장이 우거진 산비탈 등 다양한 지형적 특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술가 리카르도 브레세다가 디자인한 거대한 금속 조각품을 100점 이상 감상할 수 있죠.

미국 캘리포니아주 안자-보레고 사막 주립공원

이탈리아 마나롤라: 이곳은 친퀘 테레 지역에서 가장 역사가 길고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힙니다. 항구에선 푸른 바다와 알록달록한 매력의 건물들이 어우러져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마을은 그림 같은 풍경, 현지의 와인, 그리고 근처의 리오마조레 마을과 연결되는 비아 델라모레라는 낭만적인 길로 유명합니다.

이탈리아 마나롤라

콜롬비아 왁스 야자나무: 초목이 무성한 코코라 밸리에서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큰 야자나무 품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개성 뚜렷한 야자나무는 1985년 콜롬비아를 대표하는 나무로 지정되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지역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콜롬비아 왁스 야자나무

반응형